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생명을 위협하는 좀비가 있는 곳에 주인공 비행기는 추락을 하게 됩니다. 무전을 하고 안전한 장소로 이동을 하여, 항공기를 타고 탈출을 하는 것이 목표이지만 이를 막고 있는 수 많은 좀비와 장애물로 인해 언투다이2 미션 해결을 하기에 많은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 여러분들은 반복되는 도전을 통해서 달러를 얻어 차량의 튜닝과 업그레이드를 통해 마지막 종착지까지 도착을 해야만 합니다.  시원시원한 타격 액션이 담겨져 있어 오랜 시간 즐겁게 플레이를 해보실 수 있습니다.

단축키 : 마우스← ↑↓ →  부스터 : 스페이스바

기본적으로 제공을 하는 트럭에는 아주 적은 양의 기름과 이 곳을 빠져나가기 역부족인 엔진과 장비로만 이루어져 있습니다. 달려드는 좀비와 이 곳을 탈출하려는 주인공의 숨막히는 사투가 벌어지게 되는데요. 언투다이2 게임에 대해서 궁금증을 해결해 볼까요?

첫 출발을 하기 전에 상점에 방문을 하게 되며, 시작을 하지만 구매를 할 수 있는 여유 돈이 없기 때문에 질주가 시작되는 지형으로 바로 이동을 하셔야 합니다. 

차량의 기름은 아주 빠른 속도로 사라지기 때문에 얼마 가지 않고 차량이 멈추게 되는데요, 그 동안에 게임에서 요구하는 임무를 수행을 하게 되었을 경우에는 더욱 많은 점수를 얻으며, 마지막 보상에서는 좀 더 많은 양의 달러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첫 시작에서는 너무나 투박한 차량을 주기 때문에 이 것이 과연 나에게 재미를 줄까? 라는 의구심이 생기게 되는데요.

조금만 인내심을 가지고 차량의 튜닝을 시작을 하게 되면, 투자를 한 만큼 엄청난 효과를 보여주게 됩니다. 기름 탱크를 넓히거나 부스터 추가 무기 등등 조금 더 멀리 가기 위해서 도전을 해야 되기 때문에 지루함 보다는 굉장히 높은 몰입도를 보여주게 됩니다.

지형 속에 있는 박스는 트럭의 순간적인 스피드를 방해를 하게 만드는데요. 가급적 트럭의 앞 부분을 살포시 들면서 이동을 한다면, 장애물에 접촉을 한다고 하여도, 스피드가 유지가 되는 경우가 있어요. 많약 여러분들이 달러를 많이 모았다면, 최초 엔진을 변경해 주고 그 다음 연료통을 넓혀 주는 것을 추천 드려요.

각 목표 지점을 통과를 하게 되면, 그 다음 장비를 이용을 하실 수 있어요. 그러지만 처음부터 다시 업그레이드를 시작을 해야 되기 때문에 조금 번거로움은 느끼실 것으로 예상이 되네요. 하지만 새롭게 얻은 차량은 다시 튜닝을 하고 싶어지는 마음이 생겨 계속해서 진행을 이어가게 만드는 중독성이 있어요.

허공을 높게 점프를 할 경우가 생기게 되는데, 이때 차량을 360도 회전을 시켜 착지를 하게 되면 어떠한 결과가 나오게 될까요? 부스터를 추가로 보너스를 주지 않을까 했지만, 언투다이2 에서는 아무런 보상이 없기 때문에 무리해서 묘기를 부릴 필요는 없습니다. 마지막 얻은 차량으로 사막과도 같은 지형을 통과를 하게 되는데요.

달리고 있는 비행기에 트럭을 실어 안전한 곳을 찾아 떠나게 되지만, 마지막 엔딩 속에는 비행기 안에도 이미 좀비가 탑승을 하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게 됩니다. 생존한 주인공은 과연 어떻게 될지 3편이 나오지 않았기 때문에 궁금증을 유발하게 만들게 됩니다. 우리에게 제공되는 무대는 아주 짧지만 그래도 한 시간 동안에는 최고의 재미를 가질 수 있었습니다.

Posted by 정보매니아 알랍쭈미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