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경악할 정도로 최고의 난이도를 가지고 있는 코만도2 플레이 해보신 경험이 있으신가요? 건 슈팅 방식으로 남성과 여성 두명의 캐릭터 중 한명을 선택을 하여, 적과의 교전이 벌어지는 전장 속으로 뛰어들게 됩니다. 참고로 아쉬운 점은 2인용 플레이가 지원 하지 않아 혼자서 수 많은 적과 전투 장비를 파괴를 하며, 모험을 떠나게 됩니다. 적에게 아무리 많은 총탄을 맞아도 절대 쓰러지지 않는 체력을 가지고 있으며, 무엇보다 무적판이 좋은 점이라고 본다면, 각 무기를 무제한으로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을 들 수 있습니다.

단축키 : 마우스

플래시게임의 메카라고 할 수 있는 미니클립에서 제작이 되었으며, 타이틀 화면에서는 바로 시작 옵션 그리고 플레이 방법에 대한 목차가 나와 있습니다. 특별이 옵션이나 도움말을 볼 필요 없이 바로 시작을 눌러 코만도2 무적판 두번째 화면으로 넘어가 주기 바랍니다.

캐릭터를 선택하는 창에는 여러분들이 직접 이름을 남기실 수가 있습니다. 영문으로는 어떠한 닉네임을 작성을 해도 무방하지만 한글로 작성을 하게 되면, 아무런 반응이 없기 때문에 영문으로 이름을 기입을 해주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럼 다음 장면을 좀 더 살펴보도록 할게요.

게임 시작에 앞서서 마지막으로 선택을 해야 되는 부분이 있습니다. 미션의 난이도는 상 중 하로 구분이 되어 있으며, 어차피 아무리 적에게 공격을 당해도 일어나는 체력을 지녔기 때문에 난이도 선택에서는 구애를 받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알파벳으로 되어 있는 곳에는 각 종 무기가 있으며, 인벤토리에 넣을 수 있는 만큼 가장 화력 높은 총기를 소지하여, 모든 전투 준비를 셋팅 하도록 해요.

적 군사들과 전투를 벌이는 동안에는 허름하고 낡은 집 안에 스트리트 파이터의 류의 기술을 사용하는 적을 만나게 됩니다. 장풍과 어류겐과 같은 기술을 보여주게 되는데요. 화력이 높은 총기로 적을 공격을 하여도, 쉽게 죽지 않았으며, 마지막 순간에는 스스로 목숨을 끊으며 다음 장면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현대 시대 무기로 적과의 싸움을 하였지만, 이번에는 창을 들고 있는 원주민이 있는 곳으로 이동을 하게 됩니다. 독침과 창살을 피해 현재 모여있는 적을 모두 쓰러트리게 되면, 다음 지역으로 넘어가게 되지요.

난이도는 가장 높게 해서 그런지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주인공이 쓰러지게 되었는데요. 그래도 현재 코만도2 무적판이기 때문에 적의 공격을 피하지도 않으며, 공격을 퍼붓게 되더군요.

체력이 전혀 달지 않아서 그런지 오리지널에서 느꼈던 긴장감은 느낄 수 없었습니다. 아직 클리어 하지 않는 지역에서 나타나는 적을 빨리 없애고 엔딩을 봐야겠다는 그런 생각만 머리 속에 남더군요.

주인공이 지점을 이동을 할 때 마다 체크 포인트가 자동으로 저장이 되기 때문에 편리한 점은 있었던 것 같네요. 마지막 적군이 쏜 미사일은 어느 지역을 파괴를 하려고 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이를 저지하기 위해서 마지막 치열한 전투가 벌어지게 됩니다. 마지막 머리 부분으로 이동을 하였을 경우 자신이 타고 있는 장비에서 떨어지게 되면, 그 상태로 유지가 되어 더 이상 게임이 진행이 안되니 그 점 참고하기 바랍니다.

Posted by 정보매니아 알랍쭈미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