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친구들이 많이 모인 곳에서는 혼자서 즐기는 플래시 보다는 서로 협동을 하거나 2인용으로 같이 하는 것을 선호하기 마련인데요. 그러나 막상 플레이를 하려고 하면 어떤 장르를 해야 될지 분간이 쓰지 않을 때가 가끔 있는데요. 그래서 준비한 학교에서 할만한 게임으로 추천을 드리는 포레스트템플로 많은 인기를 얻었던 퍼즐 방식의 협동 시리즈 입니다. 현재에는 5번째 버전이 출시가 되었으며, 전 보다 약간의 기능 업데이트가 되어 기다렸던 분들에게는 꽤 반가운 소식이기도 한데요. 과거처럼 많은 분들이 플래시를 즐기는 편은 아니지만 컴퓨터의 설치 없이 간단하게 즐기기 위해서는 최상이 아닐까 싶어요.

1인용 : W A  D   2인용 : ←↑→

이번 포레스트템플에서 추가된 기능은 두 주인공이 서로 거리가 있을 때에는 축소된 화면으로 전환이 되며, 가까운 거리에서는 확대된 화면으로 변경이 되어 플레이 하는 분들에게는 조금 더 편리해 진 점은 사실 입니다. 또한 화질 부분 또한 과거보다 많이 변하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깔끔한 모습을 보여주게 됩니다.

쉬는 시간이나 자유 시간이 주어졌을 때에 학교에서 할만한 게임을 찾기도 하지만 플래시를 많이 하는 분들은 미리 생각을 하고  바로 찾아서 하지만 그러지 않는 분들은 검색을 하다가 끝나는 경우도 있습니다. 시작을 누르고 지도를 보면 과거에는 트리처럼 연결이 되었지만 현재에는 간단하게 변경이 이루어졌네요. 

무대에서 진행하는 패턴을 아무것도 변한 것이 없지만, 새로운 맵을 한다는 그 자체로 만족도를 높여주는데요. 최초 입장을 하게 되면, 바로 어려운 난이도를 보여주는 것이 아닌 튜토리얼을 진행을 하여, 어느 정도 플레이 방법에 대해서 학습을 시켜주게 됩니다.

조금만 생각을 한다면, 꽤 어려워 보이는 곳도 쉽게 클리어가 가능한데요. 솔직히 혼자서 두개의 이동키를 눌러가며 힘들게 하는 것보다는 친구와 같이 하면서 서로 어려운 부분을 상의하고 풀어가는 그 재미가 있습니다.

꽤 긴 무대를 풀어가는 도중 하나라도 실수를 하게 된다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을 해야 되는 번거로움이 있기 때문에 미리 생각을 한 후에 움직이며, 퍼즐과 같은 부분을 풀어가는 것이 좋아요.

위에 전광판 처럼 되어 있는 곳은 여러분들이 이 맵에서 얼마나 있었는지 대해서 알려주게 되는데요. 제한 시간이 있어 쫒기는 것 보다는 낳은 것 같아요. 하나의 스테이지에서 오랜 시간을 끈다고 하여도 포레스트템플을 하는 유저분들에게 영향을 주지 않기 때문에 신경을 쓰지 않아도 되요. 

스테이지에서 장소를 이동을 할 때에는 조심해야 되는 부분이 있는데요. 서로 각 성질이 틀리기 때문에 물속에는 불이 이동을 하지 말아야 하며, 물은 용암에 들어가면 증발을 하기 때문에 이 부분은 조심하셔야 합니다. 둘다 위험한 곳은 초록색으로 된 독극물에 들어갈 경우이며 그 외에는 위험한 부분은 없는 것으로 알아요.

캐릭터가 증발하는 것 보다 더욱 짜증을 유발하는 것은 해야 되서는 안되는 곳에서 실행을 하였을 경우 수수께기처럼 된 곳에서 더이상 진행이 되지 않기 때문에 다시 해야 된다는 것이 있어요. 친구와 협동을 하며, 무대를 이끌어가는 이번 플래시는 학교에서 할만한 게임으로 가장 즐겁게 할 수 있다고 생각이 들어요.

Posted by 정보매니아 알랍쭈미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