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컬페이스

분류없음 2019.06.09 23:45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어느날 갑자기 자신의 심장이 끊어져 버리고 다른 차원으로 이동이 되어 버립니다. 잃어버린 심장을 다시 되찾기 위해서 각 레벨에 위치한 포탈로 이동을 하여, 모험을 떠나는 스컬페이스 무대 안에는 수 많은 장애물이 있으며, 그 곳을 극복을 하기 위해서는 벽을 타거나 뾰족한 가시를 넘어야만 합니다. 그 순간마다 여러번 반복으로 실패를 하여 다시 해야 되는 경우도 생기지만 계속하고 도전을 하는 분들에게는 마지막 엔딩을 만날 수가 있습니다. 모험과 퍼즐이 담겨져 있는 이번 플래시는 다소 따분한 하루를 재미있게 풀어주는 게임이 아닐까 합니다.

이동 :  ← → 덤블링 : ↓  점프 : 스페이스바

타이틀 속 스컬페이스라는 명칭에 맞게 주인공의 복장 또한 검은색 바탕의 스켈레톤 타이지 복장을 하고 있습니다. 주인공의 재빠른 행동을 가지고 있어 어찌 보면 닌자 어쎄신을 배경으로 액션의 묘미가 담겨져 있을 것으로 예상했지만 장애물을 넘나드는 모험과 퍼즐을 주제로 담고 있네요.

시작을 누르게 되면 레벨이 어느 정도로 구성이 되어 있는지 보여주게 되며, 시간 제한에 얽매인 것이 아닌 시간을 기록하여, 여러분들의 점수를 측정하게 됩니다. 열려있는 레벨이 있지만 아직 레벨을 완료하지 않았기 때문에 잠겨져 있지만 모두 클리어 하신다면 원하는 맵을 선택하고 플레이 해보실 수 있습니다.

시작을 하기 전에 잠깐의 스토리 애니메이션이 나타나게 되는데요.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시간을 내서 감상을 해보시는 것도 좋으며, 바로 플레이를 하고 싶다면 엔터키를 눌러주어 바로 입장을 하도록 하세요.

첫 레벨은 어느 게임과 똑같이 아주 쉬워 아마도 아직 한번도 플레이를 해보지 못한 분들을 위한 연습 모드가 아닐까 합니다. 높이 있는 벽을 이동을 하여, 마지막 종착지인 포탈로 이동을 하게 되면 주인공은 그 속으로 빨려 들어가며, 다음 레벨을 보여주게 됩니다.

첫 레벨과는 사뭇 다르게 조금 더 광범위한 모습을 보여주게 되는데요. 높은 곳을 오르기 위해서는 좌우를 왔다 갔다 순차적으로 점핑을 해야만 합니다.  키 반응 속도가 한박자 느리기 때문에 약간 불편한 점이 있어 내가 원하지 않았지만 실수로 이어지는 경우가 종종 발생합니다.

3번째 레벨로 이동을 하게 되니 이제는 뾰족한 가시가 있는 장애물이 생기게 되었는데요. 빠르게 앞으로 전진을 한 후에 점프를 하여 장애물을 피하고 끝에 위치한 포탈로 이동을 해야만 합니다. 이 난이도부터는 몇번 시행착오로 인하여, 다시 해야 되는 경우가 생기게 되지요.

넓게 뾰족한 창이 이전에 있었다면 이번 난이도는 아주 작은 뾰족한 가시가 있습니다. 이 곳을 넘어가기 위해서는 방향키 아래 버튼을 누르게 되면 덤블링을 하게 되어 어려운 순간을 피해갈 수 있어요.

레벨의 단계에 따라서 꽤 높아지는 난이도는 플레이 하는 유저로 하여금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요소가 담겨져 있습니다. 스컬페이스는 난이도가 꽤 많은 편이 아니기 때문에 끊기 있게 진행을 한다면, 여러분들이 목표로 하였던 마지막 레벨까지 완료 하실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해 봅니다.

Posted by 정보매니아 알랍쭈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