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염색체의 변이로 바이러스처럼 빠르게 확산 되는 인류의 위기를 다루는 것이 아닌 무한 반복으로 생산이 되어 사람들에게 위협을 하는 바디래더2 마을을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마을에는 주인공 외 다른 사람이 없이 다시 살아난 언데드와 치열한 전투가 벌어지게 됩니다. 좀비 게임하기에 앞서서 전장에서 주인공의 목표는 적을 사살을 하고 얻은 스코어 점수 또는 적이 쓰러지고 점점 쌓여 최고의 높은 고도로 올라가야 합니다. 기본 무기는 방망이로 시작을 하게 되며, 총기와 같은 원거리 무기가 제공이 되지 않지만 수류탄 및 체력 회복 아이템이 가끔씩 제공이 이루어 집니다.  

이동 : W A  D   공격 : 마우스  수류탄 : S


동그란 원으로 가득 메꿔진 화면에는 바디래더 제목 외에는 특별함을 느낄 수 없습니다. 여러분들이 필드에서 얻었던 스코어 점수를 확인을 하거나 바로 시작을 할 수 있는 플레이 선택 버튼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시작하기 앞서서 필자가 플레이를 해본 여러장의 이미지와 설명으로 좀비 게임하기 앞서서 설명에 들어가 보겠습니다.

양손을 들어 올린 상태에 아무런 움직임이 없이 언데드가 생산이 되는 장면이 잠깐 동안 애니메이션으로 보여주게 됩니다. 정말 현실에서 이러한 상태가 일어난다면, 과연 생존하고 있는 여러 사람들은 어떠한 대처와 방안으로 이 모든 무리들을 물리칠지 궁금해 지는군요.

평화로운 마을의 주변을 보여주고 있으며, 주인공은 최초 아무런 무기가 없이 시작을 하게 됩니다. 양 쪽 사이에서는 양손을 들고 유유히 걸어오는 적들을 만나게 되는데요. 버스 정류장 표지판 쪽으로 이동하게 되면, 야구 방망이를 얻을 수 있으며, 이 것이 바로 여러분들의 유일한 무기가 됩니다.

아무리 적을 쓰러트려도 계속해서 나타나게 되며, 쓰러진 적이 점차 쌓여가게 됩니다. 그 동안에는 PSY 및 체력 아이템이 하늘에서 투척이 이루어지며, 여러분들에게 더욱더 긴 시간 생존을 위하여, 지원이 됩니다.

10분 이상을 플레이를 하는 동안 기본적인 권총이라도 제공을 기다렸지만 그러한 지원은 이루어지지 않았으며, 조금씩 적들은 산처럼 쌓여가게 되었는데요. 이동이 불편한 감염자는 기어오르며, 주인공에게 점점 다가와 공격을 시도를 하기도 해요.

집중을 하면서 적과의 사투를 벌인다고 하여도, 어느 순간 체력은 바닥을 이루고 있을 때가 있어요. 그러나 다행인 것은 체력이 일정 간격으로 지원이 된다는 것이 있겠죠.

만약 더 이상 버티기 힘이 든다면, 기본으로 제공된 수류탄을 설치하여, 지나가는 적을 바로 사살 하실 수도 있어요. 수류탄이 파괴가 되면서 한명이 아닌 대다수의 적이 피해를 받기 때문에 꽤 유용하게 이용을 해볼 수 었었어요.

고도를 최고 60까지를 목표로 하고 있지만 쉴세 없이 나타나는 적으로 인하여, 여러분들의 목표를 달성은 꽤 쉽지 않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단순하지만 꽤 높은 난이도를 가지고 있어, 스코어 점수를 좀 더 높이기 위해서 계속된 도전을 보여주지 않을까 합니다. 전투 시작 준비가 끝나신 분들은 바로 좀비 게임하기에 동참해 보세요.

Posted by 정보매니아 알랍쭈미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