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타격 넘치는 액션과 롤플레잉을 각오브 곡괭이 플래시게임에서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칼라 색상이 없는 흑백 화면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무기와 스킬 훈련을 일정 금액을 지불을 하므로 구입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코인을 얻기 위해서는 필드에 나타나는 적을 물리치고 쓰러진 적에게서 나오는 일정 코인을 모아 더욱 거세게 다가오는 적을 대비하기 위하여, 전투력을 높이거나 방어와 공격에 필요한 장비를 얻으실 수가 있습니다.

이동 : 화살표키   공격 : A   점프 : 스페이스바  스킬 : S 

그 밖에 마을에서는 충분한 코인을 얻을 수 있는 퀘스트를 수행이 가능하지만 경험치와 레벨이 따로 없기 때문에 능력 보다는 적과 보스를 쓰러트리기 위해서 장비와 적을 피하고 공격하는 컨트롤이 우선이라고 보여집니다. 갓오브곡괭이는 스토리 또는 첼린지 모드가 있지만, 최초 게임을 시작을 할 때에는 스토리 모드로 완전히 맵을 정복해야 합니다.

정상 끝에서 편안하게 쉬고 있는 주인공은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누워있게 되지만 갑작스럽게 나타난 적으로부터 공격을 시도하며, 치열한 전투가 시작이 됩니다. 마지막 순간에 무기를 손에 넣어 적을 공격을 하지만 높은 곳으로 떨어져 정신과 기억을 모두 잃어버리게 되는 일이 생기게 됩니다.

얼마나 많은 시간을 누워 있었는지 그 만큼 주인공은 이전 전투에서 큰 부상을 입었지 않았나 추측을 하게 됩니다. 자신의 생명을 구해준 마을 주민은 정신이 들었냐는 질문을 하게 되고, 이전에 사용했던 무기를 회수하게 되며, 집안에서 나가게 됩니다. 이 때에 집안에 있는 사람을 공격을 하게 되면, 가지고 있던 동전을 획득하실 수 있게 되지만 그리 큰 돈이 아니기 때문에 공격 없이 나가주는 것도 좋아요.

아직도 생명이 붙어 있는지 물어보는 좀비 그러나 적을 물리치고 나서 과거에 자신이 어떻게 기억을 잃어버렸는지 설명을 하게 되며, 마을을 향하여, 배를 타고 이동을 하게 됩니다.  이제 모든 에필로그가 끝나게 되며, 주인공의 모험이 바로 시작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마을에 도착을 하게 되면, 여러 상점을 방문을 하면서 능력치를 올리거나 방어구를 획득을 하게 되는데요. 첫째 여러분들께서 해야 되는 것은 마을 주변에 있는 퀘스트를 주는 남자에게 다가가 임무를 부여 받아야만 합니다.

부여 받은 퀘스트를 완료를 하게 되면, 난이도에 따라서 보상 금액 액수가 달라지게 되는데요. 최초에는 주인공이 많이 약하기 때문에 코인 수집을 위해서 시간을 투자하여, 돈을 벌어주는 것이 다음 지역으로 이동을 하였을때 어려움 없이 필드에 적응하며, 적을 물리칠 수 있게 되겠죠.

약간 높은 지형에는 적이 위로 올라오려고 하지만 그 사이에서 무기를 연속으로 공격을 시도하게 되면, 적이 그대로 체력만 소비한 후에 마지막에는 동전만 남기고 쓰러지게 됩니다. 

마지막 보스를 물리치거나 퀘스트를 모두 수행을 하였다면, 다음 필드로 이동을 하게 되는데요. 처음보다 적의 공격이 거세게 변하면서, 이제부터 조금 어려움을 느끼실 수 있어요. 

 갓오브 곡괭이 시간을 투자하여, 광선검을 구입을 하여 적에게 공격을 해보게 되었는데, 아주 빠른 공속을 가지고 있어서 적이 아주 빠르게 제압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 것은 초보 난이도의 스테이지에서만 효과를 발휘를 하지만 체력이 높아지고 데미지가 강력한 적에게는 조금은 버거운 무기가 될 수도 있어요.

엄청난 크기의 나무 위에서는 뾰족한 열매를 날리는 식인 생물이 있습니다. 일정 간격으로 날리기 때문에 초반부터 어려움을 느끼실 수도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액션 롤플레잉 시리즈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플래시에서 명작으로 불리는 이번 플래시게임에 흠뻑 빠지는 것은 아닐까 합니다.

Posted by 정보매니아 알랍쭈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