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우리가 삶을 살아가면서 가장 중요한 것들을 기록을 하거나 머리 속으로 암기를 하는 경우가 아주 많이 있어요. 어린 시절 학교 또는 어린이 되어서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기억력이 아닐까 합니다. 아주 어린 나이에서는 뇌의 활동이 크게 발달이 되어 있지만 노령이 되어가는 시기에는 자신이 금방 했던 일도 까먹는 일이 아주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인지 나이가 있으신 어르신들은 스마트폰과 같이 배워야만 사용을 하는 기기와 같은 것에 잘 적응을 하지 못하는 것 같네요. 오늘은 여러분들이 화면에 보이는 점을 보고 새롭게 보이는 것이 어느 것이지를 테스트를 해보게 되는데요. 젊은 분이라면, 20단계까지 무난하게 풀어나갈 것이라고 보여집니다.  심각하게 받아드리기 보다는 심심풀이로 해보는 플래시게임으로 여러분들에게 소개합니다.

단축키 : 마우스


흑백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타이틀 초기 화면에서는 카메라 마인드라는 제목이 크게 나와있게 됩니다. 2006년에 개발이 되었으며, 레벨마다 새롭게 나타나는 사이클을 마우스로 클릭을 하여 기억력을 테스트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레벨 1부터 시작한 화면을 아래에서 설명을 좀 더 해볼게요.

백색으로 된 원형 도형은 한번 생기게 되면 이동이 되지 않고 고정이 되어 있습니다. 첫 레벨에서는 백색으로 된 곳을 클릭을 하게 되면 다음 단계로 바로 이동이 되어 다음으로 넘어가게 되어 있어요.

처음 있었던 점은 그대로 있으며, 새롭게 나타난 점이 보이는 것을 확인하게 됩니다. 기존에 있는 점을 클릭을 하게 되면 게임이 종료가 되며, 신규로 나타난 것을 누르게 되면, 다음 단계로 이동을 하게 됩니다. 

조금만 집중을 하고 화면을 넘기게 되면 10단계 이하는 아주 쉽게 넘어갈 수가 있는데요. 더 많은 점수를 내기 위해서는 고정된 위치를 정확이 확인을 하고 넘어가는 것이 좋지만 성격이 급하신 분들은 바로바로 누르기 때문에 많은 원형이 나왔을 때에는 굉장히 복잡해지고 헷갈리게 만들어요.

제목처럼 이번 플래시는 게임의 부분을 전혀 느낄 수는 없지만 조금씩 잃어가는 여러분들의 기억력을 테스트 하기에 빠르고 간편하다는 편의성이 있어요. 그러기 때문에 아주 어린 아이 또는 어른들이 같이 동참을 해서 정상적인 범위에 속하는지 보는 것도 아주 좋을 것 같네요.

레벨이 높아지게 되면 무수한 점들이 나타나기 때문에 여러분들의 두뇌가 굉장히 혼란스럽고 헷갈리게 만들게 됩니다. 그래서 어떠한 분들은 스마트폰 카메라로 찍어 놓고 꼼수를 이용하여, 레벨을 풀어가는 분들도 분명 있지 않을까 하네요.

여러분들이 플레이 도중 실패를 하여, 게임 오버 메세지가 뜬다면, 처음 단계부터 다시 시작을 하게 되는데요. 이전에 했던 패턴이라 생각이 들 수도 있지만 랜덤 형태로 되어 있어 정확히 자신이 어떤 상태인지 파악하기 아주 좋은 것 같네요.

필자는 현재 레벨 9단계까지 도전에 성공을 해보았습니다. 아마도 현재 스코어 판단을 해본다면, 그렇게 좋은 평가가 아닐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아마도 젊고 어린 분들이 꽤 높은 스코어까지 이동 할 확률이 아주 커 보이는군요. 가족 식구들과 같이 동참을 하여서, 누가 가장 좋은 점수를 얻을지 측정해 보는 것도 나쁘지는 않을 것 같네요.

Posted by 정보매니아 알랍쭈미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