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무더운 여름 야외에서 활동을 하기에는 너무나 더운 날씨에 땀이 몸에 범벅이 되는 경우가 아주 많은데요. 밖에서 물놀이를 하지 못한다면 실내에서 시원한 배경으로 물 총게임하기를 해보는 것은 어떠할까요? 과거부터 현재까지 인기를 끌고 있는 메탈슬러그와 흡사한 방식을 가지고 있지만, 바닷가의 배경으로 이루어져 어린아이부터 어른들과 흥미진진한 전투가 시작이 됩니다.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이번 플래시는 여러 무기와 물 폭탄을 던지면서 전투를 이끌어 나가게 되는 전투 시리즈 중 하나라고 생각이 됩니다.

이동 : ← ↑ ↓ →  점프 : S  공격 : D  물폭탄 던지기 : 스페이스바

실탄을 활용을 하여, 적을 물리치는 방식이 아닌 물이 무기가 되어 주변에 나타나는 적을 물리치는 다소 폭력성이 없는 즐거움이 있습니다. 메인 화면에서는 아쿠아 슬러그라는 큰 메세지와 바로 시작을 알리는 플레이가 있습니다. 플레이 버튼을 누르게 되면 줄거리가 나오게 되지만 skip을 누르게 되면 바로 총게임하기를 하실 수 있어요.

그늘이 없는 해변의 한 가운데를 배경으로 하며, 어린 친구가 주인공이 될 줄 알았지만 큰 어른이 앞으로 전진을 하며, 주위의 공격하는 적을 물리치며, 앞으로 전진을 하게 됩니다. 

시원한 물을 건널 때에는 보기만 해도 수영을 하고 싶어지는 기분이 드는데요. 이보다 깊어지는 곳으로 주인공을 이동 시킬 때에는 산소가 부족하기 때문에 공기가 있는 곳으로 이동을 시켜 익사 되지 않도록 해야만 해요.

무엇보다 좋은 점은 주인공이 적에게 공격을 받아 쓰러진다 하여도 엄청난 생명력을 가지고 있어 마지막 목적지까지 이동을 하는데 있어서 별 어려움이 없어요. 지상에서 공격을 시도하는 적도 있지만 열기구를 타고 물을 아래로 뿌리는 모습은 메탈슬러그의 헬리콥터의 공격과 아주 흡사해 보여집니다.

무기에 따라서 따발총부터 레이저건 여러 무기 아이템을 획득을 하실 수 있지만 적에게 공격을 받고 쓰러지게 되면 아이템은 자동으로 사라지게 되며, 기본 무기로 전환이 됩니다. 물 폭탄은 아쿠아 슬러그를 하면서 활용도가 아주 떨어지게 되어, 사용 빈도가 아주 적었던 것 같네요. 

조금씩 앞으로 이동을 하게 되면, 열기구가 아까와 다르게 하나 더 추가가 되어 더욱 무섭게 공격을 퍼붓게 됩니다. 기본 무기로 열기구를 파괴를 하려고 한다면 꽤 오래 걸리지만 레이저건을 이용을 한다면 아주 빠르게 격퇴를 시킬 수 있어요.

적에게 공격을 하게 되면 바로 쓰러지는 친구들도 있지만 또 다른 아이는 울음을 터트려 바닥에서 계속 우는 아이도 있어요. 아기자기하고 시원한 배경 그리고 아주 쉬운 난이도를 가지고 있어 꽤 재미있는 플래시를 즐기실 수 있다고 보여요.

빠른 전개를 가지고 있지만, 무대의 배경만 약간 차이가 나고 나오는 캐릭터가 비슷하기 때문에 1~20분 정도 플레이 하다 보면 지루해 지는 경우도 있어요. 잠시 동안 더위에서 힐링이 필요로 한다면, 서바이벌 형태로 된 이번 총게임하기로 즐거운 시간을 갖도록 해보세요.

Posted by 정보매니아 알랍쭈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