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총기 하나로 수 많은 테러리스트와 범죄자를 소탕하는 스틱스쿼드는 원샷 원킬의 헤드샷을 손끝으로 느껴 보실 수가 있습니다. 상점에서 자신의 무기를 추가적으로 업그레이드를 하기 위해 완벽한 미션을 수행을 해야만 달러를 수집하실 수 있게 되는데요. 플래시에서 제공되는 수 많은 스나이퍼 게임보다 월등히 뛰어나며, 잘 만들어진 스토리를 경험을 하실 수가 있어요. 최초 시작을 하시는 분들을 위하여, 아래서는 플레이 방법과 임무 진행 방법에 대해서 설명을 이어가 볼까 합니다.  자주 하는 분들은 아래의 공략을 굳이 보실 필요 없기 때문에 바로 미션으로 들어가기 바랍니다.

공격 : 마우스  줌 : W  아웃 : S  재장전 : R

스틱 스쿼드의 최대의 장점이라 한다면 한국어가 지원이 된다는 점에서 큰 점수를 주고 싶은데요. 그 밖에 수행하지 않은 미션에는 주인공 그리고 캐릭터들의 대화가 이어가게 되어 더욱 집중을 하며, 플래시에 몰입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한국어로 변경을 하기 위해서는 상단에 있는 톱니 모양을 클릭을 하시면 설정 화면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언어 설정에서 한국의 변경하시면 바로 적용이 되며, 스나이퍼게임을 제대로 즐기실 수 있는 준비가 끝나게 됩니다.

미션에 대한 내용이 나오게 되는데, 촬영이라는 말은 저격에 대한 것을 의미를 담고 있는데요. 정교하게 한국어가 지원이 되지 않지만, 진행을 하는데, 있어서는 큰 무리 없이 스토리 진행을 읽고 임무 수행을 하실 수 있어요.

입장을 하게 되면, 사람의 형상이 나타나지 않고 표적처럼 보이는 두명이 불 앞에서 있습니다. 현재 모드는 트레이닝으로 기초가 없는 초보자를 위하여, 훈련을 하는 것이라 보시면 됩니다.

저격을 하는 재미도 있지만 매마다 나타나는 스토리 전개는 한편의 플래시 영화를 즐기는 기분을 보여주게 됩니다. 전혀 맞지 않는 스토리 전개가 아닌 여러분들이 집중을 하면서 관람을 하실 수가 있으며, 이 화면이 빨리 지나가기를 바란다면 건너뛰기 버튼을 눌러 넘기시면 됩니다.

장비를 업그레이드 하는 상점으로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많은 임무를 하지 않았기 때문에 달러의 양이 현저히 떨어지는 것을 엿볼 수 있는데요. 지금 상태에서는 아주 값싼 장비도 업그레이드 하기에는 많이 부족한 달러라고 보시면 됩니다.

차량에 두명의 용의자가 있으며, 먼저 공격을 해야 되는 상대는 운전자를 먼저 저격을 해주셔야만 합니다. 그래야만 적이 도망치지 않고 모두 사살을 할 수가 있어요.

스틱스쿼드는 비록 플래시이기는 하지만 너무나 잘 만들어졌기 때문에 한번쯤 플레이 해본 분이라면, 이번 시리즈 뿐만 아니라 후속작까지 즐겨보신 분들이 많이 있을 것으로 예상이 되는군요.

쉬운 난이도부터 차츰 어려워지는 난이도는 무작정 총을 난사를 하기 보다는 주변의 상황을 보고 적을 한명씩 사살을 해주는 것이 미션 실패 없이 완벽한 플레이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복잡한 바람의 저항이 있거나 하지 않기 때문에 초보도 쉽게 적응을 하며, 스나이퍼게임을 즐기지 않을까 합니다.

Posted by 정보매니아 알랍쭈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