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악마성을 지키는 흡혈 드라큘라와 죽어서도 다시 되살아나는 좀비와 숙명적인 대결이 시작이 됩니다. 각 레벨 단계를 수행을 하며, 적을 물리치게 되며, 적을 쓰러트릴 때마다 일정의 골드와 다이아몬드를 떨구게 되며, 달러를 모아 아이템 샵에서 각 종 무기와 체력 포션과 같은 아이템이 플레이 하는 동안 지원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최초에는 기본 주먹과 발차기를 이용을 하여 적을 제압을 하여, 다소 어려움은 느낄 수 있지만, 스케어크로우X 플레이 시간이 많아질 수록 더욱 강력한 주인공을 만나게 됩니다.

이동 : ←↑→  공격 :  Z X  폭주 : 스페이스바

날카로운 사신의 낫을 들고 있는 주인공 주변에는 쉴세 없이 나타나는 좀비와 여러 악의 무리가 달려드는 모습이 보여지고 있습니다. 가장 인상적인 모습은 적의 멱살을 잡고 서있는 포즈가 예사롭지 않는데요. 타격 액션이 높은 플래시를 즐기고 싶다면 스케어크로우 X 즐겨보세요.

게임의 줄거리가 끝난 후 바로 무대로 입장을 하게 되면, 거대한 총기를 들고 있는 주인공을 만나게 됩니다. 굉장히 빠른 연사력과 파괴력을 가지고 있는 총으로 적을 공격을 하게 되지만 땅 아래와 좌우로 수없이 나타나는 적으로 인하여, 총탄은 모두 소모가 되며, 맨손으로 적과의 전투가 시작이 됩니다.

아무리 좋은 무기를 가지고 있어도 시나리오 상 적에게 공격을 받고 쓰러지게 되지만 다시 부활을 하고 또 한번 좀비와 언데드를 소탕을 하기 위해서 도전을 하게 됩니다.

상점으로 이동을 해보게 되면, 공격력이 높고 원거리 장비일수록 금액이 꽤 비싸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최초에는 아주 값싼 장비를 구입을 하고 차츰 장비를 구입을 해가는 방식으로 해야 합니다.

레벨 처음 시작에 있어서는 아무런 무기가 제공되지 않지만 차츰 지나게 되면, 하늘을 날아오는 박쥐가 자신이 구입한 장비를 랜덤으로 가지고 오게 됩니다.  

십자가 표시가 되어 있는 호리병은 적에게 공격을 받아 손상된 체력을 일정량으로 회복 시켜주는 역할을 하고 있지만 기본적으로 제공하지 않으며, 여러분들이 구입을 해야만 박쥐가 가끔씩 배달을 해오게 됩니다.

레벨이 높아지고 나면 체구가 작은 몬스터가 출현을 하게 되며, 이들을 없애기 위해서 주먹을 휘두르거나 여러 무기를 사용을 하여도 맞지 않아요. 근접을 하였을때 발차기를 하게 되면, 바로 쓰러지니 위 아래를 잘 판단을 하여서 적을 물리쳐야만 스케어크로우 X 모든 난이도를 극복하실 수 있습니다.

체력 아래에 있는 빨간 게이지를 모으기 위해서는 떨어지는 심장을 모두 수집을 하게 되면, 폭주 모드로 변하게 되며, 적이 아무리 공격을 하여도 체력을 소비 하지 않으며, 막강한 파워로 적을 공격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그 시간이 너무나 짧기 때문에 위급할 때에 사용을 해주는 것이 가장 좋아요.



Posted by 정보매니아 알랍쭈미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