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목욕탕을 운영을 하면서 많은 손님을 받으며, 어마어마한 부자가 되어 보는 시간이에요. 탕 안에는 미용실 상점 구두딱과 같은 직업을 가진 사람을 고용을 하여, 더 많은 비용 창출을 극대화 시켜볼 수가 있는데요.  방문하는 손님에게 불만이 쌓이지 않게 최대한 친절함을 보여주어야 합니다. 비비빅 때부자에서 제공되는 하루 일과에서는 과연 여러분들은 얼마나 많은 수익을 낼 수 있는지 도전을 해보기 바랍니다. 

단축키 : 마우스  스페이스바

집에서는 탕 목욕을 하기 힘들기 때문에 1주일에서 2주 사이에 목욕탕을 방문을 하게 되는데요. 쌓여있는 노폐물도 제거를 하고 시원한 탕 안에서 피로를 풀 수가 있어 많은 분들이 자주 찾게 되는데요. 요즘은 목욕탕 보다는 사우나 및 찜질방이 잘 되어 있어 과거 보다는 많이 찾지 않는 것 같네요.

과거의 경영 플래시로 유명하였던 비비빅게임 중 하나인 때부자는 어렵지 않는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어 아주 어린 아이부터 다양한 연령이 즐길 수 있는 건전하고 재미있는 플래시라고 보시면 됩니다. 

하루의 매상을 최고로 끌어 올리기 위해서는 일바를 고용을 시켜야 하며, 알바는 여러분들이 얼마나 고용을 할지 선택을 한 후에 바로 목용탕 안으로 들어가실 수 있게 되어 있어요. 이른 시간에는 많은 사람들이 오지 않기 때문에 탕 안에 물 온도는 적당하지 잘 체크를 하셔야 해요.

물의 온도에 따라서 만족스럽다면 하트를 날리거나 불만을 표시하기도 합니다. 다른 곳을 살펴 보기도 해야 되지만 물의 온도가 떨어지거나 너무 높지 않도록 유심히 보아야만 손님들이 만족하고 밖으로 나갈 수 있어요.

실제로 이 곳에 방문을 하게 되면, 몸을 깨끗하게 하는 목적도 있지만, 머리도 자르거나 시원한 음료수도 사먹으며 주위 아는 지인과 대화를 하기도 합니다. 가끔 학교 또는 잘 알고 있는 주민들을 이 곳에서 갑작스럽게 만나는 경우도 있어요.

물의 온도를 조절을 하기 위하여, 수도꼭지를 잠그기도 하지만 한쪽으로만 치우쳐 있다면, 너무나 단순하기 때문에 흥미로운 점을 찾기 힘이 드실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그래서 인지 비비빅 때부자에는 여러분들이 직접 손님의 때를 밀어주어야 되는 미션도 있어요.

여러 방향 버튼과 스페이스바 버튼이 손님 주위로 꽉 차 있는 것을 확인하게 됩니다. 방향대로 모두 없애게 되면 되지만 제한 시간이 있기 때문에 빠르게 하지 않으면, 미션 실패로 이어지게 됩니다.

게임이 종료된 후에는 오늘의 결과라는 것이 표기가 됩니다. 이제 여러분들이 지출한 물의 양을 뺀 나머지 아이템 판매 결과가 정확이 나와 하루 매상이 결정이 됩니다. 정말 하루에 저렇게 많은 수익을 낸다면 누구나 목욕탕을 차리지 않을까요?

Posted by 정보매니아 알랍쭈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