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숨어있는 플레이 버튼을 찾아라!  클릭게임 레인보우2는 전작에 비해서 다소 깔끔해진 그래픽과 여러 난이도가 추가가 되어 여러분들에게 퍼즐의 상상력을 심어주는 재미있는 플래시 중 하나 입니다. 단순하게 마우스 버튼을 계속 반복해서 누르는 노가다 방식이 아닌 최대한 미스를 줄여 많은 레벨까지 완성을 해보는 것 어떨까요? 우락부락한 캐릭터가 나오는 것이 아닌 아주 귀여운 캐릭으로 구성이 되어 있어 질리지 않고 오랜 시간 동안 수수께기와 같은 무대를 만나실 수 있을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단축키 : 마우스

첫 시작을 하기 전 여러 캐릭터들이 한자리에 모여 밝은 미소로 여러분들을 반기게 됩니다. 시작을 하기 전 어떻게 해야 되는지 모르신다면, help me 도와줘를 눌러 트레이닝을 하실 수도 있지만 저와 같이 아래 레인보우2 클릭게임 하는 방법에 대해서 배워보는 것도 나쁘지 않겠죠?

첫 무대에 입장을 하게 되면, 갈색의 이쁜 고양이가 여러분들을 맞이하게 됩니다. 고양이를 마우스로 여러번 반복으로 누르게 되면, 동그란 플레이 버튼이 나오게 되며, 다음 레벨로 바로 이동을 하게 됩니다.

다음으로는 화장실의 두루마리 휴지가 나오게 되는데, 아무리 눌러도 숫자만 올라가고 반응이 없기 때문에 휴지 고정쇠를 누르게 되면 휴지가 모두 소모가 되며, 또 한번 완성이 이루어집니다.

난이도가 너무나 어렵게 구성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조금만 관심을 가지고 플레이를 하신다면, 쉽게 클리어를 하실 수 있는데요. 산적같이 생긴 이번 캐릭터는 흐르는  콧물을 잡아당겨 눈가리개에 발라주어 가리게 숨겨진 눈에서 play를 찾으시면 됩니다.

4개의 레버가 좌우로 2개씩 나눠져 있습니다. 레버를 360도 회전을 하여, 그림을 완성을 시켜주면 되는데, 그렇게 어렵지 않기 때문에 이번 레벨 또한 쉽고 간단하게 클리어가 가능합니다.

웃음을 짓고 있는 김밥을 누르게 되면 김밥이 위로 점프를 하게 되는데, 어딘가에 숨겨진 아이템을 찾으시면 됩니다. 배가 고픈 상태에서 플래시를 하게 되면 김밥이 먹고 싶다는 충동을 이르키기도 해요.

해적과 닌자가 밝은 웃음을 짓고 있는데, 머리 위쪽으로는 자신들에게 맞는 무기와 아이템이 준비가 되어 있어요. 표창과 쌍절곤은 닌자가 꼭 소지를 해야 되는 무기 중 하나이며, 산적은 갈고리가 적합하다고 보시면 되요.

나무로 고정이 되어 있는 로켓트에 마우스 버튼을 누르게 되면 도화선에 불이 붙으면서 회전을 하게 됩니다. 불이 많이 붙일수록 360도로 엄청난 속도로 회전을 하게 되어 그 속에 숨겨져 있는 아이템을 얻게 되어요.

구멍 안에서 하얀 종이를 가지고 있는 두더지 엉망으로 되어 있는 그림의 조각을 정확히 맞춰서 이번 난이도를 완성을 하시면 되겠죠. 현재 보여준 클릭게임을 보여주었지만 이보다 어려워진 난이도가 더욱더 많이 숨겨져 있으니 이제부터는 여러분들이 맵을 모두 완성을 해보는 시간 가져보기 바랍니다.

Posted by 정보매니아 알랍쭈미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