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아주 아주 오랜 시절 색상 별로 나눠진 풍선을 터트려 레벨을 완료하는 오락실 게임을 해보신 경험이 있으신가요? 퍼즐을 풀어가는 부분이 있기 때문에 남성들 보다는 차분한 성격을 가진 여성분들이 흔하게 즐기던 타이토 작품이였죠. 오늘은 이와 아주 흡사한 게임 방식을 가지고 있는 펭귄브라더스 풍선이라기 보다는 비누 방울로 감싸진 각기 다른 물고기들을 3가지 이상을 조합하여, 터트려 보겠습니다.

단축키 : 마우스 or ← → 스페이스바

추운 남극에서 성장을 하는 귀여운 동물이 바로 주인공이 되어 단계로 구성된 레벨을 완료해 가볼까 합니다. 비누 방울을 날리기 위해 포탄이 있으며, 여러분들은 정확한 각도를 지정을 하여, 쏘아 올리게 되면 끝나는 아주 간단한 패턴을 가지고 있어요.

시작 전에는 이용 방법에 대해서 설명을 하게 되는데요. 별다른 뜻은 없으며, 간단한 조작 방법에 대해 설명을 하기 때문에 위에 나와있는 컨트롤 정보를 확인을 한 후에 시작을 하세요.

아래로 점점 내려오는 다양한 종류의 물고기 포탄 속에는 랜덤 방식으로 나타나는 물고기를 쏘아 올려야 하는데요. 운이 좋으면 바로 터트릴 수도 있지만, 그러한 경우는 그리 흔하지 않아요.

조작 방법에는 마우스 및 키보드를 활용을 할 수 있어요, 펭귄브라더스를 한 손으로만 플레이를 해야 되는 입장이라면 마우스를 활용을 하여 게임에 집중을 해야 되지만, 마우스로 좌우를 움직이다 보면, 너무 미끄럽게 움직이기 때문에 재대로 된 조준을 하지 못하고 내가 원치 않는 곳에 포탄을 날릴 수도 있어요.

키보드를 이용을 한다면, 아주 미세한 부분까지 조준을 할 수가 있기 때문에 가급적이면 키보드로 진행을 하는 것을 추전해 보아요. 얼마나 많은 양의 생선을 얻느냐 따라서 스코어 점수가 틀리게 됩니다.

첫 레벨은 아주 쉬운 편이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미션을 완료를 할 수가 있지만, 레벨이 높게 되면 생선이 내려오는 속도가 점차 빨라져 미션 실패할 확률이 아주 커지게 되겠죠.

가끔 자신이 원하지 않은 곳에 날렸지만 의외로 많은 양의 생선을 터트릴 수도 있는데, 이러할 때에는 꽉 눌려있었던 체증이 확 풀리는 그러한 기분을 느낄 수 있어요.

레벨에 비해서 난이도가 어렵기 때문에 지속적인 펭귄브라더스를 플레이 하기에는 힘이 들어요. 아케이드로 출시된 버전과는 비교가 될 수는 없지만 시간 때우기 용도로는 최고일 것 같네요.

Posted by 정보매니아 알랍쭈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