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던전앤파이터 영감을 받아 제작된 레바의 모험 3.0 게임하기에 앞서서 이전 버전에서 비해 완성도가 높아진 것을 볼 수가 있었습니다. 이전 버전에서는 여러 잔 몬스터를 물리치고 보스와의 대결을 보여주었지만 현재 파이널 시리즈에서는 각 스테이지 보스와 다이렉트 승부를 가릴 수 있습니다. 최종 4명의 전사를 선택을 하실 수 있으며, 각 영웅들마다 기술과 스킬이 각각 다르기 때문에 하나의 영웅을 가지고 전투를 해보는 것 보다는 모든 캐릭터를 플레이를 해보는 것을 추천을 드려봅니다. 전사들 중에서 어떠한 캐릭터가 전투에 대해서 제일 최적화가 되었을까 궁금증을 유발을 할 수도 있지만 여러분들이 하나의 전사를 플레이 하면서 익숙해진다면, 그게 바로 최적화 된 영웅이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플래시가 시작이 되고 이제 준비가 되었으면, 레바의 모험 3.0 게임하기 바로 입장을 해볼까요?

단축키 : 트레이닝에서 확인하세요.


던파를 모티브로 하였지만 보기보다 굉장히 잘 만들어졌다고 보여집니다. 액션에서 보여지는 타격부터 궁극기를 사용을 할 때에는 화려한 퍼포먼스 또한 기대 이상이 아닐까 합니다. 파이널 시리즈에서는 어떠한 재미가 있을지 궁금하신 분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 아래 내용에서 조금 더 설명을 해볼게요.

캐릭터 창에는 4명의 전사를 이용하게 되는데 좌우로 보면 아직 잠겨져 있는 슬롯이 있습니다. 이 후의 업데이트를 하여, 전사를 추가하려고 했던 것 같지만, 현재로써 이 후 업데이트가 이뤄지지 않는 것 같네요. 다음 버전이 기대가 되기는 하지만 과연 제작이 되어서 나올지는 미정이라고 보여집니다.

파이널 시리즈는 버그판 및 무적판이기 때문에 골드 역시 무한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 뿐만 아니라 적에게 아무리 파워가 강한 공격을 받아도 체력이 전혀 달지 않는 점이 있어요. 그러한 장점이 있기 때문에 적과 정면 승부에서는 적을 빠르게 제압을 하실 수가 있어요.

전투가 벌어지는 곳에 입장을 하게 되면, 숲속 배경으로 고블린이 나타나게 됩니다. 이 고블린은 아직 이번 플래시를 즐겨보지 못한 분들을 위해서 트레이닝 훈련을 통해서 플레이어가 전투에 있어 적응이 빠르도록 도움을 주기도 합니다. 그러나 버그판 이기 때문에 체력이 소모가 되지 않기 때문에 트레이닝은 필요가 없기는 하겠죠. 

여러분들의 돈은 무한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캐릭터를 선택 전에 상점에 방문을 하셔서 각 종 무기와 전투 장비를 구입을 해주는 것이 좋아요. 그밖에 여러분들이 좋아하는 아바타를 구입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적용을 시켜서 한다면, 흥미로운 전투를 이어갈 수 있어요.

각 스테이지의 보스들은 강력한 파워를 가지고 있어 만약 이번 레바의 모험 3.0 게임하기 버전에 무적 모드가 없었다면, 적을 쉽게 제압을 하지 못하고 다시 해야 되는 수고가 늘어났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그러나 조금 아쉬운 점은 체력이 소모가 되지 않으니  아슬아슬한 느낌이 없기 때문에 그냥 모든 스테이지를 빨리 클리어 하고 싶은 생각만 들지 않을까 하네요.

스테이지 8번째에는 하늘에서 호박 토네이도를 날리게 되는데, 컴퓨터 성능이 좋지 못한 분들은 끊김 현상을 유발을 하더군요. 그렇기에 궁극기 게이지가 꽉 차게 되면, 공격을 시도해서 이번 단계를 넘어가는 것이 좋아요. 

많은 적과의 전투에서 승리를 하게 되면, 여러분들은 3명의 전사를 얻을 수가 있습니다. 만약 위급한 상황에 처하게 된다면, 보조 역할을 하는 캐릭터를 소환을 하여, 적에게 일정 공격을 시도해 볼 수 있어요. 그런 다음 여러분들의 가장 강력한 공격을 시도하여, 보다 싶게 적을 쓰러트릴 수 있을 것 입니다. 따분한 하루를 보내고 있다면, 액션 느낌이 아주 강한 오늘의 플래시로 즐거움을 만끽해 보기 바랍니다.

Posted by 정보매니아 알랍쭈미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