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우리는 태어나면서 남자와 여자는 생식 기관이 전혀 다르게 되면서 성별이 구분이 이루어집니다. 그러나 성장을 하면서 이성보다 동성에게 끌리거나 집착을 하게 될 때가 있는데요. 자신도 정확이 모르는 성 정체성을 찾기 위해서 게이 테스트를 이용을 하여, 찾아볼 수가 있지만, 이번 플래시는 정확한 자료가 아닌 그저 장난으로 만들어진 것을 진행을 하면서 느끼게 되는데요. 문제와 답은 정확이 나타나게 되어 집중을 하지만 무언가 이상하다는 것을 알게 되며, 조금은 허탈한 기분을 만들 수도 있다고 생각이 드는데요. 그냥 재미로써 만들어진 작품이기 때문에 진행을 하면서 웃고 넘겨보기 바랍니다.

단축키 : 마우스

최초 게이 테스트게임을 시작을 하려고 할 때 더욱 집중을 하게 만드는 것이 자세한 설명을 아래에서 위로 글이 나타나게 됩니다. 그래서 인지 저 또한 그저 즐기기 위한 에피소드가 아닌 정확이 알아볼 수 있는 성 정체성 플래시 인줄 알았지만, 문제가 시작이 되고 황당하면서 반전의 요소로 헛 웃음만 나오게 만들었네요.

객관식으로 물어보는 질문 9개 마지막 결과가 나오기 전 주관식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검은색 바탕 화면에는 집중을 하기 좋은 색상이 표기가 되어 처음 해보는 분이라면 속수무책으로 당하게 됩니다.

친구와 오랜만에 만났을때 가끔은 허그를 하며, 반가움을 표시를 하지만, 동성을 안고 싶다는 그러한 충동은 느낀적이 없었던 것 같아 아니오 부분에 마우스를 가져가 보았습니다. 그러나 고정되어야 되는 객관식 답변 하나는 화살표를 피해 계속해서 달아나게 되네요.

계속 문제를 풀어가면서 느낀 점은 자신이 원치 않는 답변으로 유도 하여, 정확한 테스트를 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요. 4개의 문제를 풀면서 이제는 포기를 하고 그냥 즐기기로 하였어요.

객관식 8번 문제는 분홍색이라는 색상으로 질의 응답을 해야 되는데요. 요즘 젊은 층 및 여러 남자들도 분홍색을 좋아하는 분들도 많이 있기 때문에 개성에 따라서 남성들도 입을 수 있다고 생각을 해요.

다양한 질문으로 여러분들에게 설명을 하지만 정확한 답변을 하지 못하기 때문에 답답해 하면서 끝까지 플레이를 하여, 마지막 답변을 듣게 되더군요.

9개의 문제가 모두 끝나게 되고 이제는 마지막인 주관식이 남게 되었어요. 미리 써있는 게이 답변을 지우기 위해 수정으로 다가가게 되면 수정 부분이 사라지게 찝찝하지만 END를 마지못해 클릭을 하고 결과를 확인 하게 됩니다.

정말 원하지 않았던 답변이 나오게 되어 조금은 기분이 안 좋았지만 그저 웃기기 위해서 만들어진 플래시이기 때문에 재미없는 문제를 하고 마무리를 하였네요. 다시는 하지 않을 것 같지만 친구나 가족에게 한번 해보라고 할 것 같긴 해요. 

Posted by 정보매니아 알랍쭈미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