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오늘은 잔인한 모습이 조금은 담겨져 있지만 아찔하고 스릴 넘치는 무서운 마우스 피하기 게임을 플레이를 해볼까 합니다. 날카로운 원형 톱 날은 크기에 따라 4개로 분류가 되어 있으며, 빠른 속도로 회전을 하며, 주위를 선회를 하게 됩니다. 너무나 빠르게 고속 회전을 하기 때문에 이 곳에 살짝 접촉만 되어도 큰 부상으로 이어지게 되는데요. 이번 무대에서는 여러분들에게 많은 순발력을 원하게 되며, 플래시가 진행이 이루어지게 되는데요. 무엇 보다 얼마나 오래 살아남고 스코어 점수를 가장 많이 남기는 것이 중요 하게 보는데요. 그럼 잠시 아래에서 자세히 살펴 보기로 할게요.

단축키 : 마우스

무서운 마우스 피하기 게임 메인 화면에는 어보이드라는 큰 글씨와 플레이 마크로 되어 있어 단순하고 평범한 플래시구나 생각을 하실 수 있습니다. 왼쪽 아래에는 설정이 준비가 되어 있으며, 설정 안에는 별다른 것이 준비가 되어 있지 않으며, 음소거 하나만 하실 수가 있습니다. 오른쪽으로 보면 사람처럼 보이는 곳을 클릭한다면, 상점으로 잠겨져 있는 여러 캐릭터를 만나게 됩니다.

귀여운 소년처럼 보이는 캐릭터는 여러분과 처음으로 만날 수 있으며, 이 친구를 움직여, 각 도형으로 되어 있는 톱니를 피해야만 해요. 처음 시작을 하기 전에 간단하게 플레이 방법에 대해 설명을 하게 되는데요. 너무나 쉬운 인터페이스 이기 때문에 설명을 할 필요성은 느끼지 못했어요.

어디로 튈지 모르지만 여러 도전을 하다 보면 도형들 움직임을 조금 파악을 하게 되는데요. 일정 시간이 지나게 되면 아이템을 획득을 하실 수 있어요.

아이템 중에서 모래 시계를 먹게 되면, 장애물은 어느새 노란색으로 변하는 동시에 아주 느린 움직임을 보여주게 됩니다. 느리기는 하지만 몸에 닫게 되면, 체력이 소모가 되기 때문에 이 때에도 주위가 필요로 하답니다.

무대에서 일정 간격으로 나오는 동그란 원을 먹고 그것을 모아 캐릭터를 구입을 하실 수 있는데요. 처음에는 10개가 필요하며, 그 다음 캐릭터를 얻기 위해서는 50개의 구슬을 요구하게 됩니다.

처음 소년으로 시작을 하였지만 상점에서 일정 구슬을 주고 어른을 구입해 보았는데요. 이 밖에도 닌자 해적 등등의 캐릭터를 만나실 수 있지만, 구슬을 아주 많이 모아주어야 되겠죠?

캐릭터가 변경이 되었다 하여도 제공되는 생명력은 최대 3개로 이 것을 모두 잃게 되면, 무서운 마우스 피하기 게임이 종료가 됩니다. 얼마나 오랜 시간 동안 살아남느냐 따라서 스코어 점수 그리고 많은 구슬을 획득을 하실 수 있겠죠. 

상점에는 이 밖에 굳게 잠겨져 있는 캐릭터를 구입을 하기 위해서는 반복으로 플레이를 해야만 하는데요. 여러분들은 과연 얼마나 높은 스코어 점수를 낼지 친구와 같이 번갈아가며, 플레이를 하면서 경쟁을 해보는 것 어떠할까요? 오늘도 즐거운 시간 만들어보기 바라며, 더욱 즐거운 플래시로 다시 찾아뵙도록 할게요.

Posted by 정보매니아 알랍쭈미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