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귀여운 팬더와 친구들이 쿵푸라는 것을 배워 나쁜 무리들을 물리치는 소재의 애니메이션으로 많은 인기를 누려온 쿵푸 판다가 플래시에서도 만나게 되었습니다. 같은 두가지 사진은 누가봐도 똑같아 보이지만 자세히 드려다 보면 방향 및 어느 한부분이 없는 것을 발견을 하게 됩니다. 이러한 부분을 찾아내는 틀린그림찾기게임으로 순차적으로 레벨을 완료해 가는 즐거움이 있습니다. 그 밖에도 미니게임이 준비가 되어 있기 때문에 하나의 컨텐츠로만 묶여져 질리지 않고 긴 시간 동안 플레이 할 수 있는 장점이 있겠죠. 

단축키 : 마우스

진지한 모습을 보이기도 하지만, 때론 엉뚱함 때문에 더욱 사랑을 받는 주인공 그외 친구들의 여러 모습을 담겨진 이미지로 퍼즐의 재미를 바로 느끼게 되는데요. 플레이 버튼을 마우스로 클릭을 하시면 무대로 입장을 하여 틀린그림찾기에 도전이 바로 시작이 됩니다.

멀리서 보았을 때 무엇이 과연 다른 것일까 생각을 하게 되지만, 가까이에서 자세히 보게 되면, 한눈에 보이는 부분도 있지만 꽤 세밀하게 봐야지만 찾을 수 있는 부분도 있어요. 딱 보았을때 쉬어 보이지만 집중을 하지 않는다면, 오랜 시간을 끌수도 있어요.

잘못된 이미지를 바로 잡게 되면 게임이 종료가 되고, 잃어버린 스크롤을 되찾게 되고 다음 단계로 바로 이동을 하여, 또 다시 여러분들의 도전이 시작이 됩니다.

플레이 도중 수십번을 보아도 찾을 수 없다면, 왼쪽 하단에 위치한 힌트를 눌러 아직 찾지 못했던 부분을 쉽게 찾을 수가 있어요. 진행을 하는 동안에는 제한시간이 없기 때문에 초초하게 플레이를 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이 좋았던 것 같아요.

정답을 찾은 부분에는 동그라미로 체크가 되어 있어 이중으로 마우스를 클릭이 되지 않아요. 쿵푸팬더의 주인공은 어떠한 시련이 있어도 밝은 미소를 잃지 않는 점이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이유라고 할 수 있어요.

반복해서 틀린그림찾기를 하다보면 조금은 지루해 지는 점이 있는데요. 위 이미지를 보면, 아름다운 배경에 파리가 돌아다니게 되고 파리를 잡기 위해서 젓가락을 이용을 하여 잡을 수 있어요. 무대는 3번까지 이어지게 되고 또 다른 미션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뒤섞인 카드 안에는 2개의 같은 캐릭터 사진이 있습니다. 같은 짝을 이어주어 미션을 완료를 할 수 있지만 다음 단계로 넘어가게 되면, 그 보다 많은 카드가 등장을 하여, 조금 어려움을 느낄 수도 있어요. 같은 이미지가 숨겨져 있는 것을 잘 기억을 한다면, 빠른 시간안에 클리어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Posted by 정보매니아 알랍쭈미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