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부모와 어떠한 갈등이 있었는지 모르지만 엄마를 피해 100층 높이의 주상 복합 건물에서 탈출을 하기 위해 전력 질주를 하게 되며, 플래시게임 시작이 이루어 집니다.  그를 추적을 하는 부모 또한 끈질기게 따라오기 때문에 아이는 여러 방법을 이용을 하여, 순간적인 위험을 가까스로 피하며, 주상복합에 거주하는 상가를 지나 차츰 내려가게 됩니다. 아이는 너무나 높은 곳에서 빠져나갈 수 있을까?라는 확신이 들지는 않지만 죽기 살기로 결심을 하고 위험한 모험을 감행하게 되어요. 과거 주전자닷컴으로 출시가 이루어졌으며, 1년이 지나 리메이크가 되어 다시 돌아오게 되었는데요. 잘 짜여진 스토리와 선택에 따라서 삶과 죽음이 달려있는 긴박한 줄거리에 여러분들이 바로 시작을 해보세요.

단축키 : 마우스

엄니는 항상 자신을 감시하는 것을 알아차리게 되며, 도망칠 기회를 엿보게 되는데요. 전에 출시된 엄마를 피해 100층 탈출 게임보다 리메이크 작품이 어떠한 점이 달라지고 스토리 구성이 어떻게 되어 있는지 아래의 리뷰와 공략으로 게임하기 전에 미리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자신의 방에는 침대와 밖으로 나가는 방문이 있습니다. 그 주위를 잘 살펴보게 되면, 접어 놓은 쪽지가 보이게 되며, 내용 속에는 과연 죽을까?라는 의문의 글귀가 쓰여져 있습니다. 부모가 잘못 된 것인지 아님 자신이 착각을 하여서 그러한 것 인지는 백층을 탈출하고 엄니의 일기장에서 그 해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복도로 향한 소녀는 계단 그리고 창문 어디로 가야 걸리지 않고 무사히 빠져 나갈지 곰곰이 생각을 하게 되는데요. 2가지의 문제에서 복도를 결정을 하게 되면, 바로 추격을 당하기 때문에 창문에서 뛰어 내려야 됩니다. 그래도 안심이 되는 것은 안전 매트가 설치가 되어서 소녀는 무사히 아래로 내려갈 수 있었어요.

재빠르게 추격을 하고 있다는 것을 눈치챈 아이는 보이지 않게 숨으려고 합니다. 탁자 및 게시판으로 숨게 되면 바로 걸리기 때문에 인조 숲 안에 몸을 숨겨주세요.

아래로 계속해서 내려가기 위해서 계단을 이용을 할 지 엘리베이터를 이용을 하여, 내려갈지 결정을 해야 되는데요. 계단은 바로 걸리기 때문에 엘리베이터를 사용하는 것이 좋아요. 89 ~ 80까지 버튼을 누를 수 있게 되어 있으며, 여기서 81 눌러주게 되면 안전하게 도망칠 수 있었네요.  

회색 방안에는 갑작스럽게 당근이 떨어져 있는 것을 보게 됩니다. 소녀가 그리 배고프다고 생각이 들지 않은 것 같은데 일단 가져가는 것으로 결정을 내리게 되었고 상품을 판매를 하는 곳에 가게 되면, 토끼 분장을 하고 있는 사람에게 당근을 주게 되면, 바로 죽게 됩니다. 이 뜻은 당근에 독이 발라져 있다는 증거가 되겠죠.

전산실 안에 회로가 되어 있는 박스를 열게 되면, 3가지의 색상이 나오게 됩니다. 보라와 연두를 선택을 하게 되면, 바로 폭팔 되기 때문에 주황색을 눌러주도록 해요.

끝도 없이 추격해 오는 부모님 이번에는 카페 내부에서 움직임을 포착을 하고 비상벨을 눌러주어 위기의 순간을 피할 수 있었네요. 마지막 백층을 내려와 끝나기 전 엄니와 자신과 마지막 대결을 하며, 끝을 알리게 되더군요.

부모님 방안에는 자신을 감시하는 CCTV가 있었으며, 일기장 안에는 내일 놀이동산 가기로 하여, 가족이 들떠있다는 글이 남겨져 있습니다. 이 것을 모두 확인을 하고 방문을 나가게 되면 엄마를 피해 100층 탈출 게임하기가 비로써 완료가 됩니다. 플래시에서 요구하는 답변을 제대로 하지 않았을 때 처음부터 다시 해야 되는 불편함이 없다는 점 이였습니다. 

Posted by 정보매니아 알랍쭈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