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자 베어

분류없음 2019.08.06 22:54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귀여운 두 마리의 곰은 연구소에서 도망간 몬스터를 찾아 섬멸을 하는 임무로 모험을 떠나게 됩니다. 닌자베어 공격 형태는 카드로 되어 있으며, 숫자 버튼을 눌러 무기를 변경을 하고 사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레벨마다 필요로 하는 스킬이 각각 다르게 되어, 여러 방법을 시도하거나 잠시 생각이 필요로 할 때가 있어요. 머리쓰는 퍼즐 부분이 담겨져 있으며, 난이도는 심각하게 어렵지 않기 때문에 아주 어린 자녀들도 쉽고 간단하게 레벨을 완료가 가능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최총 44개의 무대가 담겨져 있으며, 구성된 레벨은 각 하나의 레벨을 완료를 할 때마다 봉인되어 있었던 무대가 해제 되는 방식으로 미션을 클리어가 가능하답니다.

단축키 : 마우스


퍼즐게임 하면 꽤 어려운 난이도로 조금은 꺼리게 되는 경우가 있지만 이번 모험에서는 그런 걱정이 없이 쉽게 문제를 풀어갈 수 있다는 것이 가장 마음에 드는 장점이라 할 수 있어요. 무조건 어려운 난이도를 가지고 있다고 해서 재미가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적절하게 너무 어렵지도 쉽지도 않는 닌자 베어를 추천해 봅니다.

쇼파에서 편안하게 둘이서 대화를 하는 도중 감시 카메라를 본 순간 이상한 낌새를 감지하게 됩니다. 무언가 잘못이 되었고 이미 그 곳에 도착을 하였을 대에는 강화 유리를 깨부수고 도망 친 이후로 이제 몬스터를 찾기 위해서 멋진 망토를 입고 출동을 시작 하게 됩니다.

몬스터와 마주치게 되면, 각 종 장애물 위치에 적이 위치해 있습니다. 무대마다 제한된 스킬을 활용을 할 수 있지만 모두 소진을 하게 되면, 미션 실패로 다시 도전을 해야 됩니다. 레벨이 낮을 수록 난이도가 아주 낮기 때문에 아직 게임 방식을 이해하지 못했던 분들에게는 여러 기술을 습득하기 아주 좋아요.

총 5개의 무기가 준비가 되어 있으며, 표창을 날려 적을 바로 사살이 가능한 스킬부터 나무를 사라지게 하는 기술이 담겨져 있어요. 레벨마다 주어지는 스킬이 각각 다르기 때문에 주어지는 기술을 잘 활용을 해서 적을 무찔러야만 합니다.

무대 중앙에는 화력이 강력한 폭팔물이 위치하고 양 쪽 사이에는 수레 바퀴가 위치해 있습니다. 폭팔물을 바로 터트리게 되면 멀리 있는 적을 낭떨어지에 떨어트릴 수 없기 때문에 양쪽 수레를 차갑게 얼려 나무에 밀려나가도록 하게 되면, 빠른 속도로 이동을 하며, 적을 아래로 떨어트릴 수 있어요.

탑처럼 쌓여있는 수 많은 적은 양쪽에서 콤비를 이루고 있는 곰을 이용을 하여, 낭떨어지에 떨어트리거나 바로 사살을 하여, 모든 적을 섬멸을 하실 수 있게게 됩니다.

같은 곳에 두 명의 영웅이 있지만 위에 있는 적을 공격을 할 수가 없어요. 작은 체구를 가진 곰 아래에는 나무가 있으며, 그 것을 스킬을 활용을 하여, 위로 상승을 시킬 수가 있어 이번 미션도 쉽게 완료가 가능했어요.

닌자 베어는 아주 작은 지식만 있으면, 모든 단계를 클리어를 할 수가 있게 되는데요. 너무 쉽다고 하여도, 가끔은 실수를 하거나 모든 스킬을 모두 소멸을 하여, 다시 시작을 해야 되는 상황이 있어요. 하지만 수없이 되풀이 하지 않고 이해를 쉽게 하기 때문에 스트레스 받지 않고 퍼즐게임을 즐겁게 즐기실 수 있다고 보여지는 군요.

Posted by 정보매니아 알랍쭈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