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하늘을 날아오르는 비행기를 타고 목적지로 향하는 도중 갑작스러운 비행기 결함으로 불시착을 하게 됩니다. 모든 승객과 승무원은 모두 사망을 하게 되지만 한 사람만이 살아나게 됩니다. 불에 타오르는 항공기에서 벗어나 처음 와본 무인도에서 살아남기 위해서 떠나게 되는 생존게임 입니다. 주인공이 어떠한 행동을 할 때마다 두가지의 답변 중 하나를 선택을 해주어야 하는데요. 하나는 계속해서 살아남는 방법이지만, 하나는 이 곳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죽음을 맞이하는 결론이 담겨져 있습니다. 

단축키 : 마우스


무인도에서 생존을 하기 위해서 아이템을 얻고 관찰을 하며, 살아가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 아닌 답변만 제대로 한다면, 탈출에 성공을 한다는 스토리를 가지고 있는데요. 게임 시작 후 3분이면 마지막 엔딩까지 볼 수 있을 정도로 내용이 아주 짧다는 것을 플레이를 해본다면 바로 느끼실 수 있을 거에요.

엄청난 충돌에 의해서 불시착을 하였지만 비행기에서는 큰 불이 뒤덮고 있는 상황을 연출을 하게 되는데요. 무대로 처음 입장을 하게 되면, 바로 플레이를 하는 것이 아닌 먼저 사건이 일어난 배경을 미리 보게 됩니다.

모든 사람들은 모두 쓰러져 있으며, 의식이 없는 것을 확인을 하게 되며, 언제 폭팔 할 지 모르는 상황에서 일단 이 곳에서 빠져나가기 위해 노력을 하게 되며, 멀리 떨어지는 순간 바로 폭파가 되어 자신이 조금만 늦은 행동을 하였다면 자신도 살아남지 못했을 것 이라고 생각을 하게 됩니다.

정신을 차리고 목이 말라 물이 있는 곳으로 향하게 되지만 양쪽에 물이 그리 깨끗하게 보이지 않게 되는데요. 왼쪽에는 올챙이가 살고 있는 물과 오른쪽에는 미꾸라지가 살고 있는 곳으로 두가지 중에서 하나를 선택 해야만 합니다. 필자도 여기에서 배운 내용이지만 미꾸라지는 3급수에서 서식을 하기 때문에 먹을 수 없다고 하네요.

물을 축이고 다음 장소로 이동을 하게 되면 조그만한 통로가 보이는 동굴이 있는데요. 이 곳으로 들어가 휴식을 취할지 아님 다른 곳을 찾아볼지 선택을 해야 되네요.

동굴에서 아침까지 휴식을 한 후에는 갑작스럽게 배가 고프게 되며, 무인도에서 서식을 하는 토끼를 발견을 하게 됩니다. 토끼를 잡기 위해서는 장비가 필요로 하게 되며, 주변을 살펴보면 돌이 있으며, 그 것을 조그만하게 만들어 사냥을 시작을 하게 됩니다.

배부르게 먹고 난 후에 바닷가가 보이는 곳으로 향하게 되면, 한 척의 배가 보이게 되며, 살려달라고 소리를 치게 됩니다. 구조 요청을 정확이 듣고 무사히 아무도 없는 곳에서 탈출을 하게 되네요.

생존게임을 하면서 이처럼 쉽고 짧은 시간 안에 엔딩을 볼 수 있다는 것이 조금은 의야 했지만 그래도 시간이 얼마 없을 때에는 시간 때우기 좋지 않을까 하네요. 어려운 난이도도 없이 무조건 해피 엔딩의 스토리를 가지고 있어, 기분 좋게 플래시를 끝마칠 수 있었네요.

Posted by 정보매니아 알랍쭈미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