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나나크러쉬는 남자친구를 최대한 멀리 날려보는 게임으로 조금은 독특한 소재를 가진 고전 플래시게임 입니다. 각도와 힘세기를 조절을 하여,  얼마나 많은 거리를 이동을 시키느냐 목표를 두고 있네요. 애니메이션의 깔끔한 그래픽을 가지고 있지만, 코인이나 점수를 활용으로 상점에서 업그레이드 아이템을 구입으로 더욱 높은 재미를 주었으면 좋았을 것 같지만 그러한 부분은 빠져있는 듯 하네요. 단시간에 쉬원하게 날리는 손 맛을 느끼고 싶다면 바로 플레이 해보기 바랍니다.

단축키 : 마우스


자전거를 타고 환한 미소를 띄고 있는 소녀가 나나크러쉬 주인공입니다. 굉장히 이쁘고 순수한 모습을 보이고 있지만 무대에서 스킬 이용 빼고는 자주 보기는 힘든 것 같네요. 메뉴 화면에는 자신이 기록한 신기록을 확인 하실 수 있으며, 그래픽 설정 및 사운드를 무음으로 하실 수 있네요.

공원에서 누군가를 기다리는 듯한 꽃미남의 남성이 타켓이 되고 위아래로 움직이는 각도를 잘 클릭을 한 후 마지막으로 힘세기를 잘 눌러주셔서 하늘에서 가장 오래 동안 날릴 수 있도록 해주세요.

날리기 도중 힘 세기가 약해졌거나 좀 더 빠르게 이동을 시키려면 마우스 버튼을 누르게 되면 메인 화면에 있었던 소녀가 텔레포트가 되어 치게 됩니다.

공중에는 아무것도 걸리는 것이 없이 이동을 하지만 공원 아래에는 여러 소녀와 소년이 있으며, 그들과 충돌을 하게 되면, 좀 더 빠르게 부스터를 얻게 되네요.

굉장히 높은 곳에서 이동을 하더라고 스피드가 있어야 먼 거리를 이동을 시킬 수가 있는데요.  그렇지 않을 때마다 마우스 버튼을 한번씩 눌러주어 날라가는 캐릭터를 좀 더 빠르게 이동을 시키도록 하세요.

이러한 스킬 방식의 게임은 처음에는 기본 아이템으로 사용을 하고 얻은 골드를 이용을 하여, 상점에서 아이템을 구비하여, 계속 성장해가는 재미가 있는데요. 하지만 이번 시리즈는 처음부터 최강의 파워로 시작을 하기 때문에 시간이 얼마 없는 분들에게는 단시간 꿀 재미를 체감하게 되겠죠.

속도가 너무나 저하가 이루어지게 되면, 한 소녀를 안으며 끝나게 됩니다. 그리고 자신의 기록에 따라 레코드 점수가 표기가 이루어지며, 끝나게 되지요. 

Posted by 정보매니아 알랍쭈미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