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배가 너무나 고프지만 간단하면서 김치와 같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이 무엇일까요? 오늘은 아바타 슈의 라면가게 게임하기를 소개를 시켜드려 볼까 하는데요. 가게를 차린 귀여운 주인공이 혼자서 운영하기 힘이 들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하나부터 끝까지 도와주어야 해요. 맛있게 끓이게 되면, 많은 돈을 받을 수 있지만, 그렇지 못한 경우에는 원가보다 못한 500원을 받게 되거나 냄비를 태워 누구도 먹지 못하는 결과를 낳을 수 있어요. 운영을 잘 할 수 있도록 하여, 주인공이 때부자가 되도록 도움을 줘볼까요?

단축키 : 마우스


분홍색 바탕으로 너무나 이쁘게 꾸며진 분식집 분위기가 나는데요. 요리사가 된 우리의 주인공이 제한 시간 동안 얼마나 많은 돈을 벌을 수 있을지 그 것은 여러분들의 빠른 순발력 필요로 하게 되는데요. 그럼 아래에서 슈의 라면가게 게임하기에서 가장 최적화 된 방법을 여러분들에게 소개를 시켜 보겠습니다.

요리를  바로 시작을 하는 것 보다는 플레이 방법에 대해서 미리 읽어보는 방법과 필자가 설명을 하는 것을 잘 읽어 본다면, 최고의 목표인 만원을 벌 수 있을 것이라 생각이 드는데요. 요즘 솔직히 분식점에 가도 하나에 3천원 정도 하는데, 너무 적게 받는 것은 아닌지 플레이 전 미리 걱정이 되는군요.

가스레인지에 있는 화구는 총 5개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여러분들이 아주 잘 끓인다면, 10번만 성공을 시키면 되지만 그게 그리 쉽지는 않은 것 같아요. 첫번째 냄비에 물을 넣어 뜨겁게 만들어 보았어요.

각 재료는 선반 위에 스프와 파 계란과 같은 재료가 담겨져 있으며, 주전자에서 냄비에 담은 물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서 보글보글 끓어 오르게 되며, 조금만 늦어 버리게 되면 냄비가 타버려 시간을 지체할 수가 있어요. 그럼 과연 어떻게 해야 가장 빠른 시간 안에 맛있게 끓이느냐 궁금증을 유발하게 만들겠죠. 

계속 냄비를 태워 먹어 하나만 일단 실험적으로 올려보게 되었는데요. 정말 빠르게 끌어 오르고 순식간에 태워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조금만 신경을 쓰지 않으면 먹을 수 없게 되는 상황이 나오게 되는데요. 실제로는 이렇게 빠르게 할 필요도 없으며, 빠르게 하려다 화상을 입을 수 있으니 천천히 해서 끓여 먹으세요.

일단 물을 먼저 넣게 되면, 물이 빠르게 증발을 하기 때문에 재료를 순서대로 넣을 필요 없이 각 재료를 먼저 냄비에 모두 담아주도록 해요. 가스렌지에 불은 켜져 있지만 타거나 하지 않아요. 실제로는 저런 순서로 하게 되면, 재료가 모두 타버리게 되는데, 슈의 라면가게에서는 그러지는 않는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이제 물을 부어주어야 되는데요. 순서대로 주전자에 있는 물을 빠르게 부어주는 것 보다는 시간을 약간 텀을 주어야 완성된 요리가 타지 않고 손님에게 맛있는 음식을 전달을 할 수 있게 되어요.

처음 시작부터 종료를 알리는 제한 시간이 있기 때문에 조금만 늦게 한다면, 넌 설거지나해 라는 문구가 나타나게 되어요. 그 이유는 수익금이 만원을 넘기지 못했기 때문이며, 만원을 넘게 되면, 주인공은 달인의 실력을 갖게 되겠죠~  과거 네이버 쥬니어에서 가장 재미있게 게임하기 좋았지만 아쉽게도 현재는 운영이 되지 않기 때문에 이 곳에서 진행을 해야만 해요. 시리즈가 굉장히 많으며, 차츰 하나씩 올려드리도록 할게요.

Posted by 정보매니아 알랍쭈미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