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차가운 성질과 뜨거운 성질을 가진 극과 극이 만나 나뭇가지처럼 연결된 레벨을 친구와 같이 협동을 하여, 던전을 탈출하는 불물게임하기 3번째 시리즈를 오늘 신나게 즐겨 볼까 합니다. 무대에는 수 많은 장애물과 트랩이 숨겨져 있으며, 모든 수수께게와 같은 퍼즐 부분이 담긴 이 곳에서 벗어나기 위해서는 친구와 같이 생각을 하고 차근차근 풀어갈 수 있는데요. 자신과 같이 하는 친구가 조금만 실 수를 하여도 회복이 불가능한 구간이 있어 처음부터 다시 시작을 해야 되는 레벨 부분도 있습니다. 어렵지만 두명의 친구가 동시에 출구 앞에 서있게 되면 해냈다는 성취감을 그대로 체감하게 되어 재미는 더욱 증폭하게 만드는 플래시 중 하나에요.

단축키 :  ← ↑ ↓ →     W A S D


포레스트템플은 최종 5편까지 출시가 이루어졌지만 로딩 그리고 광고가 삽입이 되어 있어 불편 없이 플레이 할 수 있는 버전이 3편이 아닐까 해서 올려보게 되었습니다. 특별이 설정이 가능한 메뉴 부부니 없으며, 바로 마우스를 눌러 친구와 같이 2인용으로 불물게임하기 바랍니다.

가지처럼 연결되어 있는 이 부분은 레벨을 표시 하는 부분으로써 모든 보석을 획득하고 완료를 하게 되면, 잠겨져 있었던 봉인된 다음 레벨이 풀리게 되고, 또 다른 모험의 단계로 이동을 하게 됩니다. 자신과 같이할 친구가 없어도 혼자서도 이동키를 눌러주어서 싱글로 플레이가 가능하지만, 살짝 어려움을 느끼 실 수도 있어요.

무대에는 뜨거운 용암과 차디찬 얼음물이 흐르는 공간이 있어요. 각 성질에 따라서 이동이 가능하지만, 두명 모두 이동이 불가능 한 독극물이 레벨이 높아지면서 차츰 들어나게 됩니다.

잠겨져 있는 문을 열기 위해서는 한 사람이 혼자서 할 수가 없기 때문에 2인 1조의 협동을 강조하는 플래시 입니다. 잠겨져 있는 문을 열기 위해서는 한사람이 스위치를 눌러 문을 개방을 하여 건널 수도 있어요.

각 무대에서는 시간 제한이라는 것이 없기 때문에 잠시 생각을 하고 한번에 탈출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해 보세요. 마지막에 도달을 하여, 처음부터 한다면, 귀찮기도 하지만 화가 날 수도 있는 상황이 발생 하기도 해요.

레벨에 있는 장애물만 있는 것이 아니라 빛을 이용을 하여, 주인공 성질이 달라 더 이상 이동이 불가능 한 곳도 가능케 할 수도 있어요. 이 모든 부분은 퍼즐이라는 것이 뒤섞여 있어 오랜 시간 생각을 하며, 진행을 하기도 합니다.

무대에서는 적이라는 것이 없기 때문에 공격 버튼이 없어 무언가 아주 쉬어 보일 수 있지만, 여러분들의 지식을 요구를 하기 때문에 더 어렵게만 생각 하시는 분들도 있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친구와 같이 2인용으로 협동이 가능한 불물게임하기로 시간을 때워 보는 것은 어떠할까요? 저 또한 저와 같이 일하는 분들과 기분 전환을 하기 위해서 가끔씩 플레이를 하기도 하는데요. 스트레스를 풀기도 좋고 머리 회전이 필요로 할 때 짦은 시간이라도 즐겨보는 것도 아주 좋아요. 남녀가 정확히 구분이 되어 있으며, 서로 다른 성질을 가졌지만, 협동이라는 내용으로 참신한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 입니다.

Posted by 정보매니아 알랍쭈미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