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충전된 비행기는 하늘을 더 많이 날고 싶지만 밧데리가 부족하여. 더 날지 못하는 상황이 오게 되었어요. 가까운 거리라면 급속 충전을 하고 다시 비행을 시작을 할 수 있지만 거리가 있기 때문에 각 레벨마다 준비가 되어 있는 도형을 이용을 하여, 건전지와 그리고 충전기 가능한 별에 접속을 하여, 다시 하늘 높이 날아갈 수 있도록 도와줘야 합니다. 헐프미 플라이는 비행 슈팅게임이 아닌 퍼즐이라는 장르를 가지고 있으며, 여러분들의 빠른 두뇌를 이용을 하여, 레벨을 완성하기를 원하고 있습니다. 진행 방법과 약간의 도움이 필요로 하다면, 아래의 이미지와 내용을 확인하기 바랍니다.

이용키 : 마우스

실제로 하늘 높이 날아다니는 비행기가 아닌 장난감으로 아주 작은 모습을 띄고 있는데요. 양쪽에는 파란색 별 모양이 더욱 멋스럽게 느껴지게 되는데요. 시작 전에 톱니 바퀴 모양은 게임의 설정으로 들어갈 수 있으며, 사운드와 효과음을 켜거나 끌 수가 있어요. 

여러분들이 플레이를 하게 되는 무대는 각 4개의 세계관으로 하나 당 15개로 구성이 되어 있어요. 아직 점령을 하지 못한 곳은 굳게 잠겨져 있으며, 점령을 할 때 마다 봉인된 단계가 해제가 되는 방식으로 되어 있지요.

플레이 방법에 대해서 이해가 잘 되지 않을 것을 고려하여, 첫 레벨 시작을 하기 전에 충분한 설명이 이어지게 되는데요. 비행기를 조종하는 조종사가 설명 그리고 여러분이 직접 도형을 옴겨 진행 방법에 대해서 배우게 됩니다. 

전지와 중간 사이에 옮겨진 도형에 의해서 급속으로 충전이 이루어지며, 버튼 하나가 생기게 되는데요. 그 것을 누르게 되면 미션 완료로 적색 비행기는 하늘을  360도를 회전을 하며, 빠르게 날기 시작을 해요.

현재 진행했던 레벨을 다시 해볼 수도 있으며, 다음 레벨 단계로 바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처음에는 단순하게 하나의 도형만 연결을 하였지만 이번에는 별과 비행기를 연결을 해야만 완료가 이루뤄지게 됩니다.

퍼즐이라는 장르는 모두 비슷한 형태를 띄고 있는데요. 난이도가 아주 쉬운 단계부터 순차적으로 복잡해지고 문제를 풀기 위해서 곰곰이 생각을 하게 만들어요. 

플레이 도중 도저히 풀기 힘들 때에는 친구나 가족에게 도움을 청해서 같이 어려운 난이도를 성공적으로 완료를 한다면, 더욱 재미있게 헐프미 플라이를 즐기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선정적이거나 폭력성이 전혀 없기 때문에 어린 자녀부터 어른들도 다양한 레벨을 도전을 하며, 퍼즐이라는 매력에 빠져보는 것 어떠세요?

Posted by 정보매니아 알랍쭈미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