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어두컴컴한 지하의 던전의 무대를 바탕으로 하는 게임을 보면 액션 그리고 모험이라는 소재를 두고 있지만 이번 미니 브레이브는 퍼즐이라는 장르가 추가가 되어 굉장히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 입니다. 감춰진 블럭을 뒤집어 보면 보물 상자와 스워드 그리고 체력을 높여주는 아이템을 획득이 가능하며, 때때로 주인공과 전투가 필요한 몬스터가 나타나기도 합니다. 적과의 전투에서는 같은 그림에 선을 그어 파괴를 시켜 파워 게이지를 충전을 시켜 공격을 시도가 가능하게 되어 있는데요. 이렇게 말만 하면 궁금증만 유발을 할 수 있으니 바로 플래시를 실행을 하여, 체험을 하거나 아래 리뷰와 공략을 살펴보며, 전투의 지식을 배워보기 바랍니다.

단축키 : 마우스

타이틀 화면에는 던전에서 얻은 동전을 활용을 하여 아이템을 구입이 가능하게 되어 있으며, 이러한 부분은 퍼즐과 모험의 장르를 더욱 재미있게 만들어주기 충분하다고 생각이 됩니다. 미니 브레이브 아래에서 차근차근 설명을 이어가 보겠습니다.

코인을 얻어 상점 구매도 가능하지만 신비한 보석으로 코인을 더욱더 많이 얻는 방법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 보석은 구하기가 조금 어렵기 때문에 오래 지속적인 플레이를 하여 획득을 해야만 하겠죠. 주인공이 던전의 모험에서 얻은 코인과 보석을 활용을 하는 방법에 대해서 배워 봤다면, 다음은 전투에 대해서 설명을 이어가 볼게요.

필드로 입장을 하게 되면 왼쪽에는 주인공 모습과 체력 코인 공격력을 확인 하실 수가 있어요. 오른쪽 화면에는 그 다음 던전으로 이동을 하는 문이 있지만 블럭을 제거 하면서 숨겨진 열쇠를 찾을 수 있어요. 그러기 위해서는 잠겨진 블럭을 들쳐 보아야만 해요.

가운데 벽돌을 들어 올리게 되면, x표시가 된 것과 날카로운 칼날 몬스터가 화면에 잡힌 것을 확인하게 됩니다. 몬스터와 전투를 바로 시작을 하는 방법도 있지만, 아직 열어볼 수 있는 블럭을 먼저 들쳐 볼 수도 있어요.

현재 보이는 장면이 몬스터를 클릭을 하여, 전투 화면으로 진입한 모습이에요. 같은 그림에 가장 많이 연결을 할 수 있는 것을 선택을 하여, 파괴를 하는 것이 파워 게이지를 빠르게 높일 수 있는 방법이에요. 게이지가 모두 차오르게 되면, 공격을 할 수 있으며, 코인을 이용을 하여, 굉장히 높은 공격을 구사하여, 한방으로 적을 처리를 하거나 일반 공격 두가지를 선택이 가능해요.

몬스터를 물리치게 되면 해골 표시가 되며, 엑스자 표시는 사라지게 되고 아직 풀지 못한 블럭을 계속해서 열어볼 수 있어요. 진행 하는 동안에 난이도는 그리 어렵지 않아 적을 쉽게 물리치고 아직 못 찾은 열쇠를 얻을 수 있었네요.

영웅이 공격을 시도 하기 전에 2가지 방법을 선택을 할 수 있다는 것 위에서 언급을 하게 되었는데요. 아래는 코인을 이용을 하는 방법과 위쪽에는 일반 어텍을 눌러 적을 서서히 물리치는 모드로 구분이 되어 있어요.

똑같은 그림을 맞춰가며 난이도를 클리어 하는 퍼즐 부분만 담겨져 있었다면, 흥미가 조금은 사라질 수도 있었지만 업그레이드 부분이 추가가 되어 장시간 오래 동안 미니 브레이브를 플레이가 가능 했네요.

Posted by 정보매니아 알랍쭈미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