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새로운 캐릭터가 등장하는 벨로시티 윙 게임을 살펴보면 꼭 바람돌이 소닉을 생각나게 하는 것으로 푸른색의 새 모양의 캐릭터가 자동으로 신나게 달려 나가시면서 즐기시면 되십니다. 조작은 간단하게 스페이스바 또는 마우스 버튼을 눌러주면 점프를 하게 되며, 빠른 속도로 무대를 이동하게 됩니다. 원형 모양으로 생긴 황금 링을 획득하면서 도착 지점까지 무사히 들어가면 되는 단순하면서 어려운 게임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조작은 쉽지만 굉장히 어려운 난이도를 보여주고 있답니다.

조작 방법 : 마우스 또는 스페이스바

어린 시절부터 흔하게 즐겨했던 고슴도치 소닉을 잘 알고 있을 것 입니다. 빠른 속도와 링를 획득하고 주변에 있는 악당 무리를 물리치며 마지막 목적지에 도착하는 스토리를 지니고 있는데요. 그와 게임 방식은 아주 틀리지만 등장하는 주인공의 모습은 똑같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주변에 있는 링을 하나라도 획득을 하였을 경우 적과 마찰로 인해 바로 생명을 잃지 않고 링만 떨구게 됩니다. 하지만 링을 하나도 가지지 않고 마찰이 된다면 게임이 종료가 됩니다. 또한 점프를 할 때에는 자신의 몸을 원형의 공처럼 만들어서 바람 저항을 최대한 받지 않도록 하면서 더욱 빠르게 이동해 주세요. 항상 점프를 할 때에는 공중에 무언가가 있는지 유심히 제대로 살피면서 스페이스 바를 눌러 줘야 안전하게 각 지점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푸른 바다를 양발로 뛰어갈 수 있는데 빠른 속도를 보여주고 있는 캐릭터라는 것을 알 수가 있어요. 화면처럼 발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빠른 속도를 보여준다면 푸른 바다에 나가 배를 타지도 않아도 물 위를 뛰어 나갈 수 있을 것 같아요.

바로 앞에 작은 언덕이 있는데 살짝 점프를 통해서 올라가야 합니다. 조금만 충돌하게 된다면 미션은 끝 나게 되는데 붙잡히지 않도록 잘 컨트롤을 해주세요.

귀여운 우리의 주인공이 몸을 둥글게 말아서 앞으로 가고 있네요. 그리고 이렇게 계속해서 링을 획득하면서 모든 미션을 마스터해 가야겠죠.

이번에는 많은 양의 링들이 한꺼번에 뭉쳐있네요. 완전 득템한 기분인데 하나도 빠짐없이 하나씩 전부 모아주세요.

점프를 연속해서 뛰어오르며 하늘을 계속해서 날아 다릴 수가 있어요. 하지만 언제 어디서 공중에 블럭이 생성될지 모르니 공중을 높이 뛸 경우 이점을 잘 참고해서 점프하여야 합니다.

이곳은 일종의 보너스 공간이라 생각을 하면 될 것 같아요. 황금 링을 획득하면서 점수를 올리는 즐거움이 있더군요.

푸른 바다 위에 새워져 있는 작은 도형도 일종의 함정이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전력 질주를 할 때 물체와 충돌 되지 않도록 해야 미션 실패가 되지 않습니다.

앞으로 올라 갈수록 함정이나 언덕이 자유자재로 등장하는데 항상 주의 하면서 스페이스바를  눌러 줘야 각 스테이지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리뷰를 통해서 여러분들께 소개했는데 어떻게 재미있을 것 같나요? 재미있는 시간 되기 바라며, 다음에 더욱 신나는 게임으로 다시 찾아 뵙겠습니다.

Posted by 정보매니아 알랍쭈미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