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아주 단순하면서 간편하게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퍼즐게임 몬스터 아일랜드를 즐겨보신 분들 있으신가요? 세력을 다투는 두명의 괴물이 있으며, 그 중 여러분들은 황색의 모습을 띄고 있는 주인공이 되어 파란색 괴물들을 소탕을 하는 임무를 가지게 됩니다. 각 레벨마다 조금씩 난이도가 높아지기는 하지만 여러분들의 두뇌를 그리 많이 필요로 하지는 않아요. 그러나 공을 던질 경우 힘의 세기 및 각도를 잘 활용을 한다면, 이번 플래시에서 원하는 별 3개를 모두 완성을 시켜가며, 마지막 순간을 지켜보실 수 있을 것으로 예상을 합니다. 

단축키 : 마우스

출현을 하는 캐릭터가 모여 있는 메인 화면에 보이는 괴물들은 우락부락 할 것 같았지만 은근히 귀여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메뉴에서 보여주는 화면은 무대로 이동을 하거나 레벨 완성이 얼마나 되었을지 확인을 하실 수 있는데요. 그 밖에 기능으로는 스코어 점수를 확인하는 부분이 있지만 그 기능은 현재로써는 정확한 정보가 없기 때문에 들어가실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몬스터 아일랜드 게임 속으로 들어온 화면으로 공을 들고 있는 주인공 그리고 상대를 조롱을 하듯 비웃는 상대 녀석을 확인하게 됩니다. 폭탄을 던지는 세기를 정확이 잡지 않고 던지게 되면, 공이 엉뚱한 곳으로 떨어지고 3개의 별을 획득을 할 기회를 잃어버릴 수도 있어요.

힘의 세기를 조절을 하는 방법은 마우스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좌우로 움직이게 되면 파워를 조절을 하실 수 있습니다. 그 후로 방향만 잡아 준다면, 적에게 바로 공격을 하실 수 있게 되겠죠.

상대 괴물에게 빠른 속도로 타격을 한 후에 시간에 따라서 폭팔을 하여, 적을 바로 날려버리게 되는데요. 그 보상으로 스코어 점수가 올라가게 되지만 위에서 말한 것처럼 별 의미가 없어요. 야외에 노출 되어 있었던 적 외에 한명은 균열 된 벽 뒤로 숨어 있지만 빠른 속도로 폭탄을 날리기 때문에 조준만 잘한다면 그대로 벽을 파괴하고 적을 소탕이 가능해요.

레벨 8번째로 이동을 하게 되면, 보라색을 띄는 큰 공이 무대에 배치가 되어 있어요. 아슬아슬하게 균형을 잡고 있는 공을 던지게 되면 아래로 서서히 떨어지게 되며, 적을 낭떠러지로 떨어트리게 됩니다.

이번 레벨은 지하 깊숙한 곳에서 농락을 하고 있는 적이 보이게 되는데요. 좌우로 일정하게 움직이는 선반에 폭탄을 이동을 시켜 이번 난이도 또한 쉽고 간단하게 클리어 하실 수 있게 됩니다.

굉장히 어려운 퍼즐을 소재로 하는 게임 보다는 보기 보다 간단하고 빠르게 레벨을 완료해가는 몬스터 아일랜드 바쁜 시간 잠깐의 여유로 오늘도 활기차고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보기 바랍니다. 이밖에 더욱 재미있는 플래시로 다시 한번 찾아 뵙도록 할게요.

Posted by 정보매니아 알랍쭈미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