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아름다운 외모를 가지고 있는 겨울왕국의 여왕은 어느 날 큰 부상으로 이마에는 피 방울이 맺혀 있고 눈에는 멍이 들 정도로 심각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요. 이러한 주인공이 다시 건강한 모습을 되찾기 위해서는 여러분들의 도움을 간절히 바라고 있는데요. 얼굴의 각 부위 마다 치료 방법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화면에서 지시하는 방식대로 따라 하시면 됩니다. 병원 놀이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한번 엘사치료게임을 플레이 해보는 것을 추천해 드려요.

단축키 : 마우스

인공호흡기까지 단 모습이 보이게 되는데, 아마도 큰 부상이라고 생각이 드는 타이틀 화면을 보여주고 있어요. 엘사게임 플레이 버튼을 눌러주시면 바로 미션에 들어가 진정한 재미를 느낄 수가 있게 되는데 불쌍할 정도로 나게 얻어맞았다는 것을 알 수가 있는데 이 시간 모든 상처 부위를 아프지 않게 조심히 해야겠죠?

왼쪽에 총 8가지 아이템이 있는데 우선 거즈로 2차 감염이 되지 않도록 상처 부위를 깨끗하게 닦아 내리면서 처음 시작을 하게 되는데요. 주인공 왼쪽에는 여러 의료 도구가 있으며, 그 것을 활용을 하게 됩니다. 

자 이번에는 몸 상태가 나도 좋아 보이지 않는 공주를 위해서 이렇게 체온계를 입에 물게 한 후 온도를 재고 있어요. 일반적으로 36.5도가 정상이라 할 수가 있지만 현재 상태라면 적어도 38 도는 넘을 것이라는 생각을 들고 있어요.

온도를 체크하고 있는 내내 계속해서 아무 말 도 없이 눈물만 흘리고 있는 주인공 열이 올라갈수록 그 고통은 이루 말할 수 없는데 아파 보이는 것을 얼굴만 살짝 바라보다 누구든지 쉽게 느낄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청진기는 의사로써 가장 기본적으로 착용을 하며, 중요한 역할을 보여주고 있는데 각 환자들마다 맥박 수를 살펴보면서 어디 가 안 좋은지 대충 알 수가 있 더욱 원활하고 빠르게 환자들의 고통을 대응하면서 멋지게 치유를 할 수 있도록 해야만 한답니다.

우선 가슴 쪽을 행해 청진기를 갖다 대놓고 있어요. 누구나 병원은 한두 번 즘은 몸이 좋지 않아 찾아가 보았을 텐데 괜히 얼마 아프지도 않은데 무심코 큰 병에 걸리진 않았을까 하는 불안함이 극적으로 밀려 나오는 것을 누구든지 느낄 수가 있습니다.

상처가 많이 벌어진 곳은 잘못하다가는 세균들이 많기 때문에 2차 감염 피해를 받는데 이렇게 항생제 주사를 한대 맞고 무사히 주어진 모든 스테이지를 조금씩 해결할 수 있습니다.

목에도 무슨 파편 간은 곳에 찔려서 그런지 이마만큼 큰 상처가 나있는 것을 볼 수 있어요.쉬지도 않고 계속해서 슬픈 눈물만 흘리고 있으니 서둘러서 물건들을 마우스로 클릭 하면서 하나둘씩 끝낼 수 있도록 해야만 한답니다.

각 미션마다 해설이 자동으로 설명을 끝이 날 때까지는 해주고 있으니 초기 진행하는 유저도 상관없이 10분 이면 모두 컨트롤하여 치유할 수가 있는데 천천히 생각을 하면서 불쌍한 공주를 캐어 할 수 있도록 노력을 해주세요.

눈가도 시퍼런 멍 자국이 남아 있지만 가장 아파 보이는 부분부터 우선 춘 이를 두시고 하는 것이 가장 효율적인 치유가 될 것이라 예상이 되고 있으니 보다 빠르게 임무를 수행하여 주세요.

이번에는 이마가 살짝 찢어져 있으니 실과 바늘을 가지고 꿰매어 줘야 공통에서 벗어 날 수가 있는데 더욱 신중한 컨트롤을 통해서 가장 알차고 즐거운 시간들을 보낼 수 잇도록 많은 노력이 필요한 플래시 게임입니다.

도도한 표정을 짓고 있는 캐릭터로 현재 이미지 하고는 맞지 않는다는 것을 누구든지 쉽게 알 수가 있는데 더욱더 막힘없는 엘사치료게임 플레이를 통해서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외모를 갖고 있는 ELSA 초기의 예쁜 모습으로 만들어 놓아야 합니다

이렇게 모든 부위들을 케어하면 미션을 멋지게 완성하였답니다.  상처는 이제 다시는 찾아보기 힘들 정도로 어디 간 데 없이 사라져 버렸으니 다시 초기의 아름다운 주인공의 모습으로 돌아간 것을 알 수가 있어요.

Posted by 정보매니아 알랍쭈미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