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따분하고 심심한 하루의 일과를 보내고 있다면 간단한 조작으로 점점 빠져들 수 있는 혼자 할만한 게임을 소개해 보려 합니다. 무대 속 주인공은 출발 지점에서 여러분들의 도전을 기다리게 되는데요. 아래로 쉴세 없이 떨어지는 낭떠러지와 장애물이 준비가 되어 단계적으로 이루어진 레벨을 완료하는데 있어 방해를 하게 됩니다. 빠른 속도로 질주를 하며, 함정을 속속 피해가며, 마지막 안전지대로 진입을 하는 것이 목표이지만 그리 쉽지 않은 미션이 숨겨져 있습니다. 단순한 그래픽을 가지고 있지만 진행 하는 동안 계속해서 플래시를 집중하게 만들기 때문에 흥미롭게 즐기실 수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혼자 할만한 게임 이용키 : 화살표 위 버튼

왼쪽부터 시작하여 오른쪽 집이 있는 곳까지 이동만 하면 되는 간단한 방식이지만 실제로 플레이 하게 되면 그렇게 간단하지 않다는 것을 몸소 알 수 있으니 조급하게 생각하지 마시고 천천히 미션을 진행하여 주세요.

홉스 시리즈 초반에는 유치원생처럼 어린 분들도 난이도를 쉽게 클리어 할 수 있을 정도로 낮은 모습을 보여주는데요. 그렇지만 레벨 단계가 높아질 수록 더욱 험난하고 어려운 부분이 계속해서 추가가 되어 생각보다 어렵게 클리어 할 수가 있을 것이라 여겨집니다.

앞으로 이동을 하면서 절벽이 보인다면 여지없이 길게 점프를 하면서 안전하게 떨어지지 않게 만 건너 주신다면 미션을 완성하고 다음 스테이지로 곧바로 넘어 가게 되어 있어요.

여러분들의 최고의 순발력을 보여줘야 좋은 성적을 만들 수 있는데요. 무대 속 캐릭터의 모습이 아주 작기 때문에 조금은 불편한 느낌을 이미지에서 느껴지게 되지만 실제로는 불편함 없이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답니다.

추운 겨울의 배경을 보여주듯 블록에 하얀 눈이 쌓여 있습니다. 평소처럼 움직이게 되면 굉장히 미끄럽기 때문에 이전 난이도에서 행동보다 조금은 조심성이 필요로 하다고 보여지네요.

이런 상당히 높은 언덕을 어떻게 올라갈 수 있는 것일까요. 이곳을 뛰어넘기 위해서는 좌우로 빠르게 움직여 가면서 번갈아 천천히 올라가야만 목적지까지 무사히 진행해 보세요.

현재까지 무대의 장면에서는 혼자 할만한 게임 미션이 많이 어렵다는 것을 전혀 느끼지 못하게 되는데요. 이미지와 다르게 실제로 플래시에서 플레이를 해본다면, 자신의 의지대로 잘 되지 않아 다시하기를 반복하실 수 있어요.

이렇게 블록들을 간단히 뛰어 넘어가면서 재미있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조금 더 플레이를 보여줄 수 있도록 집중 원하시는 플레이를 보여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주세요.

바로 위에 날카로운 물체가 준비되어 있으니 잘못 절벽을 타고 올라 갖다가는 큰일이 일어날 수 있으니 이동할 때 한쪽으로만 올라가지 마시고 좌우로 번갈아 가면서 이동을 해야만 좋은 죽지 않고 올라갈 수가 있어요.

이런 하나도 피해 나가기 어려울 지경인데 이렇게 많은 장애물을 모두 헤쳐 나가야 한다는 것이 나도 힘들게 느껴지는군요. 그렇다면 이 시간 곰곰이 생각을 통해서 스테이지를 클리어 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이번 맵에서 또다시 눈길 위해서 펼쳐지는 미션 그럼 여러분께서는 현재 맵에서 모든 레벨을 완수할 수 있도록 노력을 하며, 마지막 엔딩을 목표로 해보기 바랍니다.

Posted by 정보매니아 알랍쭈미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