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과거 구토할배 시리즈로 처음 출시가 되어 많은 사랑을 받았던 플래시가 감옥탈출 리마스터 게임하기로 돌아왔습니다. 전작과 비교를 해서 틀려진 부분은 퀄리티가 굉장히 높아지고 마우스 감도가 더욱 부드럽게 움직인다는 점이 있습니다. 탈옥하는 지점은 비슷하지만 조금씩 색다른 배경이 추가가 되어 오래전에 플레이를 하셨던 분들도 새로운 버전을 하는 듯한 느낌이 체감으로 다가오게 됩니다. 무엇 보다 굉장한 난이도를 가지고 있으며, 물체와 장애물에 약간만 스쳐도 탈옥이 실패가 되며, 처음부터 다시 해야 되는 번가로움이 변함이 없이 그대로 돌아오게 되었는데요.  현재 올려진 플래시를 바로 즐기는 것도 좋지만 아래의 짧은 리뷰를 잠시라도 읽어보는 재미를 가져보기 바랍니다.

단축키 : 마우스

구토할배 시리즈로 더 이상 버전이 업데이트가 되지 않을 것 같았지만 주전자닷컴 자작 부분에 공개가 이루어졌는데요. 처음 많은 분들이 설마 감옥탈출 게임이 리마스터가 될 줄은 아무도 예상을 하지 못했는데요. 그래서 많은 기대를 가지고 다시 한번 어린 시절 추억을 다시 느끼고 싶은 향수에 빠지고 싶어 플레이를 해보았습니다.

시작을 누르고 나면 이름과 죄목을 기재하는 방법이 이전이나 현재 버전과 달라진 점이 없는 것을 확인 하게 됩니다. 이 부분에서는 여러분들이 가장 재미있는 이름과 죄명을 지어 보는 것이 또 하나의 재미가 아닐까 합니다.

처음 시작 단계에는 엄청난 근육질 몸매의 죄수와 오른쪽 화면에는 변기에 엄청난 양의 변이 있는 것을 확인하게 됩니다. 죄수 변기 경찰관 철창 이 모든 것에 주인공이 접촉이 되면 바로 처음부터 다시 해야 되기 때문에 접촉이 되지 않고 빨간 문으로 바로 도망을 쳐야 합니다.

문을 열고 밖으로 나가게 되면 방송 스피커와 구덩이 홀에서 일정 간격으로 뾰족한 가시가 튀어나오는 것을 확인하게 되는데요. 여기에서도 중요한 것은 주인공이 접촉이 되지 않고 지하로 내려가는 계단으로 가는 것 입니다. 계단에 정확이 위치하지 않고 옆으로 가게 되면 떨어져 버리니 조심하세요. 

교도소를 지키는 교도관에게 잡히게 되면, 이처럼 경찰봉으로 머리를 가격을 당하고 재시작을 해야 되는데요. 이처럼 상황에 따라 탈옥에 실패를 할 경우에는 이러한 화면이 나타나게 되네요.

이 부분은 이전 버전에 비에서 조금은 색다른 부분이 있으며, 조금씩 죄수를 잡기 위해 다가오는 교도관을 낭떠러지에 떨어트려 기절을 시켜야 되지만, 여기에서 정말 어렵다고 할 수 있으며, 반복으로 재시작이 이루어져, 여러분들의 혈압이 조금씩 증가할 수 있어요.

낭떠러지가 있는 길은 아주 단단해 보이는 판자와 도끼로 나무를 찍어 놓은 두개의 길 중에서 하나를 선택을 하셔야 합니다. 판자는 너무나 약하기 때문에 건너는 순간 아래로 추락이 되지요. 그렇기 때문에 나무를 밀어 쓰러트린 후 그 쪽으로 이동을 해주는 것이 좋아요.

꼼짝마 움직이면 쏜다! 라는 말이 떨어지는 동시에 총알을 날리게 되는데요. 이 때 드럼통 있는 위치로 빠르게 이동을 해야 되지만 드럼통에 너무 가까이 다가가지 않도록 해요. 드럼통에 있는 폭팔물이 파괴가 되고 10명의 경찰관이 피해를 입고 다음 지역으로 이동을 하실 수 있어요.

이 밖에 아직도 많은 단계가 있지만 그 다음 스토리는 여러분들이 감옥탈출 리마스터를 실행을 해보는 것이 좋아요. 이전 버전에 있는 무대와 전혀 다른 색다른 장소가 추가가 이루어져, 다시 한번 주인공이 탈옥을 할 수 있도록 도전이 이어지지 않을까 합니다. 다시 돌아온 추억 돋는 시리즈로 재미있게 게임하기 바라며, 출처는 주전자 닷컴 입니다.

Posted by 정보매니아 알랍쭈미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