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오늘 해볼 중세 검투사게임은 중세시대  말을 탄 기사가 거대한 창을 가지고 서로 반대쪽 방향으로 전속력으로 달려와 상대를 공격하여 땅바닥으로 쓰러뜨리는 경기를 하는 방식 입니다.  많은 관중들 앞에서 오로지 단판으로 승부를 펼쳐지고 있어서 스릴감을 느낄 수가 있는데 여러 대상들을 상대하면서 보다 좋은 장비들을 갖추어 나가면서 미션을 수행을 하면 되겠습니다. 단계가 올라 갈수록 더욱 전투력이 강한 고수들과의 한판 승부를 벌이게 되는데 지금 재밌게 검투사 게임을 즐겨보세요.

단축키 : 마우스

이 게임은 화면처럼 중세 시대 때 인기 종목 스포츠 경기입니다. 힘과 기술이 많이 필요한 마상 게임으로 한치의 오차도 없이 상대방의 허점을 제대로 노려 벌처럼 빠르게 쏘아 내야만 우승을 할 수가 있어요.

단판으로 승부가 이뤄지며 대략 50미터 떨어진 거리에서 서로 앞으로 달려오면서 서로 마주칠때 단 한 번의 공격과 방어의 기회가 제공됩니다. 민첩한 방식으로 플레이가 이루어지는데 경기가 끝나는 순간까지 화면에서 눈을 뗄 수가 없답니다.

오로지 마우스 단 하나만을 가지고 공격을 진행할 수가 있는데 파워 게이지는 항상 MAX로 올려 최대치의 힘을 끌어 내어 공격을 해야만 더욱 큰 데미지를 대상들에게 부여 할 수도 있으며 효율적인 타격감을 안겨다 줄 수가 있습니다.

서로 공력을 하면서 다시 유턴하며 계속해서 제한 시간이 없이 오로지 누구 한 사람이 말에서 떨어져 땅바닥으로 굴러 내릴 때까지 전투를 계속해서 끊임없이 하고 있어서 생각 보다 빠르게 끝낼 수가 있고 반대로 오래 걸릴 수도 있어요.

과격하면서도 큰 타격감을 느낌 수가 있는데 상대들에게 실제 큰 피해를 주지 않고 있어서 콜로세움에서 검투사들이 서로의 목숨을 노리면서 일대일 대결을 펼치는 잔인한 방식의 게임 하고는 완전히 차원이 다르다고 말할 수가 있어요.

이런~~~ 한방의 타격을 정확이 받고 체력이 완전히 줄어드는 것을 볼 수가 있어요. 이런 식으로 가다가 주어진 모든 체력치가 소진되어 버린다면 미션을 실패하고 맙니다.

서로 한치의 양보심도 없이 서로 맹렬하게 공격을 하는 주인공들 옛날 로마시대는 실제로 정말 무거운 창과 갑옷을 두르고 가만히 말 위에 앉아 있기도 힘들 것이라 생각되는데 참 대단하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중세 시대에는 근력들이 장난이 아니었나 봐요.

여러분께서는 항상 무기를 가장 좋은 레어 급으로 빠르게 업그레이드하는 방식으로 미션을 진행해야 합니다. 그래야만 보다 효과적인 전투를 진행해 나갈 수가 있어 대상들을 손쉽게 제거 하고 보다 많은 보상을 받아 낼 수가 있어요. 정확하게 찔러 줘야 하는데 한 번의 타격을 가해도 정확도가 가장 중요합니다. 일대일 경기인 만큼 자신이 없다면 공격은 한 차례 포기하고 방어에만 집중적으로 하는 것도 하나의 전략이라 말할 수 있는데 머리를 잘 이용해서 여러 미션을 진행해 주세요.

중세시대 실제 이런 말을 사용해서 격투를 할 때에는 가장 짜릿한 순간을 맞이하는 순간으로 이렇게 근거리에 있을 때 양 선수들은 긴장감이 감돌 것 같아요. 구경하는 자들 또한 가슴이 뛸 정도로 스릴감을 느낄 수가 있을 것 같은데 아무튼 여러분들 박진감 넘치게 즐겁게 모두 즐겨보세요.

Posted by 정보매니아 알랍쭈미

댓글을 달아 주세요